티스토리 뷰

운세 꿈해몽

하늘을 나는 꿈해몽

햇살고양이 2023. 2. 5. 00:40

하늘을나는꿈해몽

 

 

예지몽이란?

꿈에서 본 일들이 현실에서 그대로 일어나는 이상한 느낌을 받으신 적이 있으신가요? 누구나 이상하게 선명한 기억들과 어디서 본듯한 장면이 일어나는 듯하다면 간밤에 꾸었던 꿈이 예지몽인

c.essencekoko.com

하늘을 나는 꿈1

 

마음먹은 대로 하늘을 나는 꿈은 지금 당신이 자유자재로 행동하고 있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욕망성취 가능성이 높아요.

 

 

하늘을 나는 꿈2

 

하늘의 나는 꿈은 내가 지금까지 해왔던 것이 성취가 되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재물을 간절히 원하면 부귀가 올 것이고 승진을 원하면 승진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늘을 나는 꿈3

 

하늘을 나는 꿈은, 현실에 억압되는 사람이 많습니다.

아주 좋은 꿈이라고 많은 사람들이 평가하고 있어요.

하늘 높이 날면 날아갈수록 자신의 명예 또는 위상이 높아지게 됩니다.

하는 일이 더 넓어집니다.

 

 

 

하늘에서 돈이 떨어지는 꿈

 

하늘에서 돈 떨어지는 꿈을 꾸게 되면 금전적 재난을 암시하는 흉몽이다.

 

 

 

하늘을 날아가 은하수를 건너는 꿈

 

하늘을 날아가 은하수를 건너는 꿈을 꾸면 자기 뜻대로 일을 성취하게 된다.

 

 

 

하늘에서 돈이 넘쳐 집안에 쏟아지는 꿈

 

하늘에서 돈이 넘치고 집안에 쌓이는 꿈을 꾸면 사회단체 또는 민간단체를 통해 재물을 얻는다.

또는 갑자기 많은 편지를 받고 안부도 전해 듣는다.

 

하늘을나는꿈하늘에서돈이떨어지는꿈집안에쏟아지는꿈

 

겨드랑이 날개로 하늘을 나는 꿈

 

겨드랑이에 날개를 펴고 하늘을 나는 꿈을 꾸게 되면 관직으로 가는 행운을 암시한다.

고위 관료로서 이름을 날리고 신분이 급상승한다.

 

 

 

호랑이가 하늘을 우러러보는 꿈

 

호랑이가 하늘을 우러러 울분의 꿈을 꾼다면 고시 낙제, 사업 실패, 혼담이 깨질 위기에 놓인 흉몽이다. 모처럼 찾아온 길운도 눈앞에서 물거품이 된다.

 

 

하늘에 올라가 어떤것을 가지는 꿈

 

하늘에 올라 어떤 물건을 가진 꿈을 꾸면 높은 자리에 오르거나 대중의 지도자가 될 조짐이다.

 

 

 

하늘을 오르는 꿈, 하늘로 올라가는 꿈

 

하늘과 지붕에 오르는 꿈을 꾸면 하는 사업이 잘되고 부귀를 얻어 재물을 모은다.

 

 

배가 뒤집힌 채 하늘을 나는 꿈

 

배가 전복된 채 하늘을 나는 꿈을 꾸게 되면 많은 사람들이 한마음으로 동맹 파업과 시위를 하게 된다.

 

 

 

우물가에서 용과 뱀이 함께 날아오르는 꿈

 

우물가에서 용과 뱀이 함께 하늘로 비상하는 꿈은 정치적으로 정치권에서 막강한 권력을 가진 아들을 출산하게 된다.

 

하늘을오르는꿈 하늘로올라가는꿈 하늘에서떨어지는조개를받아먹는꿈차를타고하늘을나는꿈

 

하늘에서 떨어지는 조개를 받아 먹는 꿈

 

하늘에서 떨어지는 조개를 받아 먹는 꿈은 공작품을 얻거나 공적인 재물을 얻을 수 있다.

 

 

 

하늘에서 신의 목소리가 듬뿍 비치는 꿈

 

하늘에서 신의 목소리가 들리면 진리나 사회적 고발을 자신이 아닌 다른 아이가 대신하게 된다.

 

 

 

차를 타고 하늘을 나는 꿈

 

차를 타고 하늘을 나는 꿈은, 자신이 하고 있는 사업이 주위의 관심을 끌어 번성해, 현실에 만족하게 된다.

 

 

하늘에 날아오르는 용이 희미하게 보이는 꿈

 

하늘로 비상하는 용이 희미하게 보이는 것은 세상의 시선을 받들지만 곧 잊혀지게 된다.

 

 

용이 하늘에 떠 보이지 않는 꿈

 

용이 하늘로 올라가 보이지 않으면 권력을 잡거나 명성이 널리 알려져 점차 사라져 간다.

 

 

 

불난집에 용이 하늘을 오르는 꿈

 

사업은 불난 집에서 용이 떠오르는 것을 보고 큰 이득을 볼 수 있다.

 

 

 

용으로 하늘에 오르는 꿈, 용을 타고 하늘을 나는 꿈

 

큰 뱀이 용이 되어 하늘에 오르면, 평범한 연구 결과가 성공해, 명예를 얻는다.

 

 

 

용이 바다에서 하늘로 솟는 꿈

 

용이 바다에서 하늘로 올라가는 꿈은 성공기반을 갖추고 일이 쉽게 이루어진다.

 

용이바다에서하늘로솟는꿈용이하늘에서불을뿜는꿈 하늘을용을타고나는꿈

 

용은 하늘에서 담배를 피우는 꿈

 

하늘에서 용이 담배를 피우는 꿈은 정치, 법령, 사상, 진리 등을 세상에 널리 알리고 사회 풍토를 쇄신하는 일이 일어난다.

 

 

 

용이 하늘에서 불을 뿜는 꿈

 

용이 하늘에서 불을 지피며 도시를 불태우면 언론을 통해 정치, 법령, 사상, 진리 등의 사회풍조를 새롭게 한다.

 

 

 

아카류

 

적룡과 흑룡이 몸을 비비며 하늘에 오르는 것은 두 권력자, 두 권력단체, 훌륭한 남녀 한 쌍을 상징하고 태몽의 경우 태아가 장차 큰 인물이 될 것임을 암시한다.

 

 

 

하늘을 용을 타고 나는 꿈

 

하늘을 용을 타고 나는 꿈은 정치인이나 지도자가 되거나 시험 합격 또는 소원의 성취동을 암시한다.

 

 

 

용이 하늘에서 떨어지는 꿈

 

용이 하늘에서 떨어지는 꿈은 지위, 권세 등을 잃게 된다. 권력가가 용과 싸워 쫓기면 바랄 게 없게 된다.

 

 

옥상에 올라 하늘을 바라보는 꿈

 

옥상에 올라 하늘을 바라보는 꿈은 정신적인 수양을 한다.

 

 

 

바위와 하늘에 오르는 꿈

 

바위나 하늘로 향하는 꿈은, 재수가 좋은 길몽으로 부귀를 얻는다.

 

 

 

학이 하늘을 나는 꿈

 

학이 하늘을 나는 꿈은 출세할 조짐이다.

 

 

 

하늘에서 매가 빙빙 도는 꿈

 

하늘에서 매가 돌아가는 꿈은 지위가 향상되거나 세계에 과시할 수 있는 사업으로 성공한다.

독수리는 머리가 되는 길몽이다.

 

 

 

구름을 타고 하늘에 떠오르는 꿈

 

구름을 타고 하늘에 오르면 길조나 위험성이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구름을타고하늘에떠오르는꿈

 

종이비행기가 소리를 내며 날아가고, 다른 종이비행기가 폭음과 함께 하늘을 나는 꿈

 

종이비행기가 소리를 내며 날아가고, 다른 종이비행기가 폭음과 함께 하늘로 날아가면 두 편의 감동적인 작품이 언론에 의해 사회적으로 폭넓게 알려진다.

 

 

 

폭음과 함께 섬광의 하늘에 빛나는 꿈

 

폭음과 함께 섬광이 하늘에 반짝이면 사람들을 놀라게 할 기사를 읽을 수 있다.

 

 

 

번개몽

 

번개 같은 광선이 하늘에서 땅으로 올라오면 추진 중인 수많은 사람들을 감동시킨다.

 

 

 

금은보화

 

금은보화의 물체가 빛을 내거나 그 빛이 하늘에 닿으면 작품 등으로 큰 업적을 남기며 세인의 인정을 받는다.

 

 

 

맑은 하늘에 별빛이나 달빛이 비치는 꿈

 

맑은 하늘에 별이나 달빛이 비치면 자신을 존경하는 사람 또는 사랑하는 사람이 나타난다.

만약 결혼한 아내가 이 꿈을 꾸면 남편이나 친척 사이에 불화가 있다는 징후여서 조심해야 한다.

 

 

하늘에 날아오르는 꿈

 

하늘로 솟구치면 장차 부유해야 할 길조다.

 

 

 

폭죽

 

폭죽과 불꽃이 밤하늘로 촘촘히 깔리면 계몽사업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얻어 이목이 집중된다.

 

 

금은보화의 물체가 빛을 내거나 그 빛이 하늘에 닿는 꿈

 

금은보화의 물체가 빛을 내거나 그 빛이 하늘에 닿게 되면 작품, 업적 동의의 큰 성취로 세인의 인정을 받는다.

 

 

하늘을날아오르는꿈하늘을날아오르는꿈

 

불덩이가 하늘에서 떨어지는 꿈

 

불기운이 하늘에서 떨어지는 꿈은 사회에 혁신적인 일이 일어난다.

 

 

 

밤하늘에서 쏟아지는 꿈

 

수많은 별이 하늘에서 쏟아 부어 흙으로 쌓이면 연구 자료를 수집하는 일이 생기거나 창작품을 발표하게 된다.

 

 

 

예지몽이란?

꿈에서 본 일들이 현실에서 그대로 일어나는 이상한 느낌을 받으신 적이 있으신가요? 누구나 이상하게 선명한 기억들과 어디서 본듯한 장면이 일어나는 듯하다면 간밤에 꾸었던 꿈이 예지몽인

c.essencekok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