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운세 꿈해몽

거울보는 꿈해몽 거울꿈

햇살고양이 2023. 1. 31. 16:25

거울꿈
거울보는꿈
거울꿈해몽

 

꿈에서 거울을 보거나 거울을 보며 화장하는 꿈을 꾸셨나요?

꿈에서 나타나는 물건은 상징으로 나타나는 것입니다.

따라서 그것이 나타나는 상징이 무엇인지 아는 게 중요합니다.

 

거울의 경우에는 협조자, 연인, 배우자, 신분, 내면의 마음 등을 상징합니다.

화장하는꿈 역시 거울을 보면서 화장을 한다면 이러한 상징을 드러내는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

화장하는꿈을 꿀 경우 화장은 현실에도 더 아름답게 가꾸기 위해, 혹은 약점을 숨기고 뛰어난 부분을 돋보이게 하기 때문에 그러한 상징으로 생각하면 됩니다.

 

즉 화장하는꿈은 자신을 과시하거나 본심을 숨기고 싶은 일이 생기게 되리라는 것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거울보는 꿈

 

거울보는꿈은 일반적으로는 자신의 앞으로 일어날 일을 예지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거울보는꿈을 꿨을 때 거울 속에 자신의 모습이 어떠하게 나타나느냐에 따라 길몽이 될 수도 흉몽이 될 수도 있습니다. ​

 

예를 들어 거울에 자신의 모습이 좋지 않은 모습을 보인다면 자신의 사업, 직장 생활, 연애 등이 어려운 처지에 빠지게 됩니다.

 

거울보는꿈
거울보는꿈해몽

 

반대로 자신의 모습이 아름답게 비치거나 젊고 아름다워 보인다면 자신에게 좋은 일이 다가오거나 명예가 오르거나 활기찬 생활을 하게 되는 것을 기대해도 좋습니다. ​ ​

 

만일 거울 속에 자신과 자신 외의 다른 사람이 같이 나타난다면 이는 귀인을 만나거나, 연인이나 자신의 일과 관련하여 좋은 인연을 맺게 됨을 알리는 꿈입니다.

 

거울떨어지는꿈
거울깨지는꿈
거울깨지는꿈해몽

 

하나 이 또한 다른 사람의 모습이 어떻게 나오느냐에 따라 달리 해석할 수 있겠지요. 거울꿈 ​ 거울에 자신의 모습을 비춰보는 것이 아닌 거울이 나오는 꿈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거울이 떨어지거나 깨지는 꿈

거울이 떨어지거나 깨지는 꿈은 자신을 지지해 주는 사람이나 연인과의 결별을 상징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

거울이 흐려지는 꿈 또한 흉몽으로 좋지 않은 소식을 접할 수 있습니다.

특히 가까운 주변 사람이 질병으로 고통받을 수 있습니다.

 

 

 

 

자신의 거울을 다른 사람이 가지고 있는 꿈

자신의거울을다른사람이가지고있는꿈

자신의 거울을 다른 사람이 가지고 있는 꿈을 꾸면 자신의 것을 빼앗는 일을 겪을 수 있습니다.

이는 연인이나 배우자 일 수도 있고 자신의 직위나 명예일 수도 있습니다. ​ ​

자신의 거울을 다른 사람이 가지고 있는 꿈은 대체적으로 자신의 배우자가 불륜을 저지르거나 자신의 연인이 바람을 피우고 있다는 것을 예시하는 것입니다.

 

 

거울을 사거나 얻는 꿈

거울을사는꿈
거울을얻는꿈

거울을 사거나 얻는 꿈은 자신의 이리 잘 풀리거나 지위가 오르는 꿈입니다.

결혼하는 꿈으로도 해석됩니다. 화장하는꿈 ​ 화장하는꿈은 크게 두 가지로 해석이 가능합니다.

 

첫 번째로는 자신이 과시하거나 숨기고 싶은 일이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타인의 마음을 동요시킬만한 일을 하게 되는 의미입니다. ​

 

거울을사는꿈해몽
거울을얻는꿈해몽

 

두 번째로는 자신에게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상징합니다.

특히 거울을 보면서 예쁘게 화장하는꿈은 연애를 시작하게 되는 꿈입니다.

 

꿈이란 것은 자신의 느낌에 따라서 해석하는 것이 가장 올바른 방법입니다.

 

 

화장하는 꿈

 

화장하는꿈을 꿨는데 기분이 좋았다면 대게는 바라는 일이 순조롭게 이루어지고 신분이 상승하는 꿈입니다. ​ ​

화장하는꿈은 신분 상승과도 관련 있지만 연애나 결혼과도 관련이 깊습니다.

 

특히 자신이 화장하는 게 아니라 다른 사람이 자신의 얼굴에 화장하는 꿈은 혼인이 성사되는 꿈입니다.

물론 소원 성취, 좋은 일로 이어져 축하받는 꿈일수도 있습니다. ​

 

화장하는꿈
화장하는꿈해몽

 

머리를 빗고 화장하는 꿈

머리를 빗고 화장하는꿈은 뜻밖의 행운이 찾아오거나 그리워하는 사람을 보게 되는 꿈입니다.

 

머리를빗는꿈
머리를빗는꿈해몽

 

눈화장하는 꿈

다만 눈 화장하는 꿈은 자신의 속마음을 감추어야할 일이 생기는 꿈입니다.

 

눈화장하는꿈

 

립스틱을 바르는 꿈

립스틱을 바르는 꿈은 성적으로 불만족스러운 상황을 나타냅니다. ​ ​

 

 

화장 지우는 꿈

화장하는꿈이 아니라 화장 지우는 꿈은 가까운 사람과의 이별, 다툼, 금전적 손해를 암시하기 때문에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만일 캄캄한 밤에 화장을 하는 꿈을 꿨다면 구설에 오를 일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언행에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

 

립스틱바르는꿈
화장지우는꿈

 

간밤에 거울보는꿈이나 화장하는꿈을 꿨다면 위의 내용에 맞춰서 꿈해몽 해보시길 바랍니다.

단 여러 차례 말씀드린 것과 같이 꿈이란 것은 표면적으로 우리가 말하는 꿈풀이보다는 꿈속의 분위기 꿈을 꾸고 있을 때의 자신의 느낌과 심리상태가 중요합니다.

거기에 맞춰서 길몽이 되고 흉몽이 된다는 것을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

 

 

 

예지몽 : 꿈에서 미래를 예측할 수 있다는 사실, 정말일까요?

예지몽은 꿈 속에서 미래를 예지하는 능력을 말합니다. 이러한 능력은 역사 속에서도 많은 인물들에게 끊임없는 호기심과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공해 왔습니다. 예지몽의 역사 예지몽의 역사는

ko.gritmami.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