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운세 꿈해몽

엘레베이터 추락하는 꿈

햇살고양이 2023. 1. 31. 14:48

엘레베이터꿈
엘레베이터추락꿈

엘리베이터 꿈은 현재의 나의 환경이 변화할 것을 상징합니다.

엘리베이터 추락하는 꿈, 엘리베이터 올라가는 꿈은 그 자체로 나의 지위가 상승하거나 하락, 혹은 그 불안감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

 

엘리베이터 타는 꿈의 경우 공간이 주는 폐쇄적인 면과 답답함을 느낀다면 이는 미래에 대한 불안을 드러내는 것이기도 합니다.

엘리베이터 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엘리베이터 꿈 ​

 

엘리베이터 꿈은 앞으로의 환경의 변화를 암시하는 꿈입니다.

즉 사회적 지위나, 생활환경, 가정 환경 등 큰 변화가 나타날 때 꾸는 꿈입니다.

따라서 직장인이라면 이동수가 있거나 승진 혹은 부서의 이동이 생길 수 있습니다.

직장이 아니라면 생활환경이 바뀌게 되는데 이사를 하기 전에 이러한 꿈을 꾸는 경우도 흔합니다. ​ ​

 

엘레베이터꿈

 

하지만 엘리베이터를 타고 이동을 하는 것이 아니라 문이 닫히고 엘리베이터가 움직이지 않고 한없이 기다리는, 혹은 갇혀있다는 느낌이 있다면 사면초가의 상황에 빠지는 것의 암시하는 것입니다.

어떤 안 좋은 상태에 빠질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

 

만일 갇힌 엘리베이터에서 사람을 호출하는 등을 행동을 한다면 사람과의 관계에 문제가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직장 생활, 연인, 가족, 친구 등과 트러블이 생길 수 있으므로 사람과의 관계에서 말이나 행동을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엘레베이터추락하는꿈

 

엘리베이터 추락하는 꿈 ​

 

엘리베이터에서 추락한다는 것은 자신의 삶이 하향하는 것을 알리는 것입니다.

한 층씩 내려가는 것이면 삶이 서서히 내려앉는 것을 암시합니다.

하지만 단순히 내려가는 것이 아니라 엘리베이터 추락하는 꿈이라면 현재의 이상과 현실의 괴리를 암시하는 것이기도 합니다. ​

 

 

엘리베이터 추락하는 꿈은 자신의 원대한 이상, 하지만 거기에 따르지 않은 현실의 차이로 인해 느끼는 공포감이 꿈으로 표현된 것입니다.

 

즉 현실을 수용하지 못한 채 고집을 부리며 고집스럽게 밀고 나가는 것이 아닌가 살펴볼 때입니다.

변화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려주는 암시이기도 하므로, 목표가 있다면 다른 돌파구를 찾아보거나, 깨끗이 포기하고 새로운 것을 찾아 나서야 할 때입니다. ​ ​

 

엘레베이터추락하는꿈

 

엘리베이터가 아래로 내려간다면 자신이 과거에 붙잡혀 있는 것이 아닌가 점검해볼 필요도 있습니다.

단순히 안 좋을 것을 예지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심리상태가 좋지 않을 경우에도 많이 꾸는데, 이럴 경우 괜히 안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은 기분이 들어 현실에 더 안 좋을 일을 끌어당길 수 있습니다. ​

 

엘레베이터추락꿈해몽

 

하지만 엘리베이터가 1층으로 내려가 문이 안전하게 열린다면 꿈의 상황이나 기분을 잘 체크해보시길 바랍니다.

이는 긍정적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꿈은 상황이나 느낌으로 풀이해야 제대로 된 풀이를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실의에 빠져 있거나 불안이 심할 때도 엘리베이터 추락하는 꿈을 꾸게 되는데, 현재를 돌아보고 자신이 해결해야 할 문제가 있다면 미루지 않고 빨리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엘레베이터올라가는꿈

 

엘리베이터 올라가는 꿈 ​

 

엘리베이터 올라가는 꿈은 현재의 환경이 더 나아지는 것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1층씩 거쳐가는 것과 바로 원하는 곳으로 직행하는 것에서도 차이가 있습니다.

 

만일 원하는 층으로 바로 도달한다면 자신의 삶이 크게 좋은 쪽으로 변하는 것을 드러내는 것입니다. ​

또한 엘리베이터 꿈을 꿀 경우에는 함께 타고 있는 사람도 중요합니다.

같이 타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나와 같은 길을 가는, 같은 선상에서 있는 사람을 나타냅니다. ​ ​

 

 

엘리베이터 올라가는 꿈은 앞으로의 운이 상승할 것을 나타내고 출세를 나타냅니다.

예상치 못한 일로 지위가 상승하거나 횡재, 금전운이 들고 준비하고 목표하는 일(시험, 취업, 사업 확장 등)이 있다면 그것을 달성하는 좋은 징조입니다. ​

 

만일 엘리베이터가 꼭대기로 올라가는 꿈을 꿨다면 자신의 현재 일(사업, 직장 등)에서 좋은 성과를 내고 지위가 크게 상승하는 꿈입니다. 만일 다른 사람과 함께 엘리베이터를 탔다면 그 사람에게 도움을 받는 일이 생깁니다. ​ ​

 

엘레베이터올라가는꿈 엘레베이터꿈

 

꿈은 느낌이 중요하기 때문에 무조건 이렇게 풀이하기에는 무리가 따릅니다. 엘리베이터 올라가는 꿈을 꾸면서 가슴이 두근거리고 즐거운 기분이 든다면 길몽이고, 공포감을 느꼈다면 흉몽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엘리베이터 타는 꿈 ​

 

엘리베이터를 탔는데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거나, 층수를 잘못 누르는 꿈은 매우 혼란스러운 상황에 빠질 수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예지몽이 아닌 심리몽일 경우 자신의 현 상태가 고민스럽거나 인생에 목표가 없는 상태라면 자주 꾸게 될 수도 있습니다. ​ 꿈에서 엘리베이터 타는 꿈을 꿨는데 다른 사람과 함께였다면 이는 흔하게 꾸는 꿈은 아닙니다.

 

엘레베이터타는꿈

 

 

만일 아는 사람과 함께 타서 올라가는 꿈이라면 둘의 관계가 좋아질 것을 암시하고, 내려가는 꿈이라면 사이가 멀어질 것을 암시합니다.

 

모르는 사람과 엘리베이터 타는 꿈은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거나(올라갈 때) 다른 사람을 방해로 일을 그르치게 될 수 있습니다.(내려갈 때) ​ ​ 엘리베이터 꿈해몽은 이렇듯 다양하기 때문에 단순하게 풀이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꿈의 상황이나 감정, 기분에 따라 같은 꿈이라도 길몽이 될 수 있고, 흉몽이 될 수 있습니다.

 

 

 

예지몽 : 꿈에서 미래를 예측할 수 있다는 사실, 정말일까요?

예지몽은 꿈 속에서 미래를 예지하는 능력을 말합니다. 이러한 능력은 역사 속에서도 많은 인물들에게 끊임없는 호기심과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공해 왔습니다. 예지몽의 역사 예지몽의 역사는

ko.gritmami.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