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운세 꿈해몽

살인하는 꿈해몽 총정리

햇살고양이 2023. 1. 30. 13:35

살인하는꿈

 

 강도에게 살해 당하는 꿈

 

강도에게 살해 당하는 꿈은 골치 아픈 복잡한 문제들이 말끔히 해결될 꿈이에요.

강도에게 살해 당하는 꿈은 그 동안의 근심과 우환이 해소되고 이권과 금전이 풍부해지는 것을 의미해요.

 

즉 머리 아픈 여러 일들이 잘 해결되거나 지위가 향상되고 재물을 얻는 등 행운이 따르게 될 꿈이지요.

그러니 적극적으로 행동하여 추진하는 일을 좋은 방향으로 성사시키도록 하세요. 부모님이나 스승을 살해하는 꿈 정당하지 못한 일을 하게 되어 고생하게 될 꿈이에요.

 

 

 부모님이나 스승을 살해하는 꿈

 

부모님이나 스승을 살해하는 꿈은 자신의 욕망을 충족시키지만 또한 일면은 부덕한 행동을 자행하게 되는 것을 뜻하지요.

즉 어떤 일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성공적으로 해결하게 되지만 해서는 안 되는 일을 하게 되거나 부정한 방법으로 일을 처리하게 되어 곤란한 상황이 놓일 수 있는 꿈이랍니다.

그러니 일을 해 놓고 후회하지 않도록 침착하고 차분하게 행동하도록 하세요.

 

강도에게살해당하는꿈 부모님이나스승을살해하는꿈

 

 살해 당하는 꿈

 

살해 당하는 꿈은 재물이 생기거나 지위가 높아지게 될 꿈이에요.

꿈에서 살해를 당하는 것은 꿈 속의 끔찍한 장면과는 달리 일에서 행운이 따라 기뻐할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해요.

 

즉 그 동안 망설이고만 있던 중대한 결정이나 업무가 있었다면 과감히 실행에 옮겨야 할 꿈이랍니다.

좋은 꿈의 영향으로 인해 만족스러운 성과를 얻게 될 것이니 현명히 처신하여 자신에게 찾아올 행운을 최대한 활용해 나가도록 하세요.

 

살해당하는꿈살해당하는꿈

 

 자신이 살해되거나 상처를 입는 꿈

 

자신이 살해되거나 상처를 입는 꿈은 자신이 지금까지 노력해온 결과물에 대해서 평가를 받게 될 꿈이에요.

꿈에서 살해되거나 상처를 입는 것은 자신이 이루어 놓은 성과물을 남들에게 공개하여 냉정한 판결을 받게 될 것을 의미해요.

 

즉 자신의 노력여하에 따라 업적에 많은 영향을 끼치게 되니 일에 대한 자긍심을 가지고 끝까지 최선을 다해야 할 꿈이랍니다.

그러니 뚜렷이 목표를 세워 더욱 정진해 나가도록 하세요.

 

 

 살인을 목격한 꿈

 

살인을 목격한 꿈은 계획한 일이 장애 없이 순탄하게 이루어질 꿈이에요.

살인을 목격한 꿈은 현재 추진하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는 것을 의미해요.

 

즉 그 동안 해결되지 않아 미루어 두었던 일을 다시 시작하여 잘 마무리 짓거나 자신의 일에서 만족할만한 성과를 거두어 마음의 안정을 찾게 될 꿈이랍니다.

좋은 꿈 꾸셨으니 걱정하지 말고 맡은 일에 열성적으로 매진하여 목표한 바를 이루도록 하세요.

 

자신이살해되는꿈 살인을 목격한 꿈

 

 살인을 하는 꿈

 

살인을 하는 꿈은 현재 하는 일이 통쾌하게 진행될 꿈이에요.

살인을 하는 꿈은 원하는 일이나 사건이 통쾌하게 처리되는 것을 의미해요.

 

즉 자신의 분야에서 각고의 노력을 기울여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고 일을 성사시키게 되거나 추진하는 일에서 만족한 성과를 얻어 목표한 바를 이루게 될 꿈이랍니다.

그러니 너무 걱정하지 말고 자신의 위치에서 각고의 노력을 기울여 바라는 바를 얻도록 하세요.

 

살인을하는꿈 살인해서교도소가는꿈 살인자에게쫓기는꿈

 

 살인을 하여 교도소에 들어간 꿈

 

살인을 하여 교도소에 들어간 꿈은 뜻하지 않은 일로 힘들어 하게 될 꿈이에요.

꿈에서 살인을 하는 것은 고민하던 일이 쉽게 해결되고 모든 걱정에서 벗어나는 것을 의미해요.

 

그런데 교도소에 들어갔다면 골치 아픈 문제가 생기는 것을 뜻하지요.

즉 순조롭게 진행되던 일에서 예기치 못한 장애가 발생해 초조하고 답답해 지거나 거절하지 못하는 부탁을 받게 되어 곤혹스러워 할 꿈이랍니다. 그러니 매사를 차분하고 현명하게 처리하셔서 손해 보는 일이 없도록 하세요.

 

 

 살인자에게 쫓기는 꿈

 

살인자에게 쫓기는 꿈 불안과 초조에 시달리게 될 꿈이에요.

살인자에게 쫓기는 꿈은 정신적인 고통을 겪게 되는 것을 의미해요.

 

즉 추진하는 일에 문제가 발생해 실패를 하게 되고 좌절의 나날을 보내게 되니 마음이 편치 않을 꿈이랍니다.

그렇다 하여 쉽게 좌절하거나 포기하지 말고 모든 일에 침착하게 대처해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노력하세요.

모쪼록 힘든 일이 일어나지 않기를 바랄게요.

 

 

 

예지몽 : 꿈에서 미래를 예측할 수 있다는 사실, 정말일까요?

예지몽은 꿈 속에서 미래를 예지하는 능력을 말합니다. 이러한 능력은 역사 속에서도 많은 인물들에게 끊임없는 호기심과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공해 왔습니다. 예지몽의 역사 예지몽의 역사는

ko.gritmami.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