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뱀머리자르는꿈
뱀나오는꿈
뱀관련꿈

 

간밤에 뱀꿈을 꾸셨나요?

평소 꾸지 않던 꿈이라 생소하고 징그럽고 기억에 많이 남으셨을텐테 뱀의 형태나 행동에 따라 꿈해몽이 다르게 나타난다고 합니다. 

 

뱀이 나오는 꿈은 크게 두가지로 풀이됩니다. 

긍정적으로는 재물, 행운, 생명력, 지혜, 풍요로움이 있으며 부정적으로는 지박, 유혹, 파멸등을 의미합니다. 

 

오늘은 뱀 꿈해몽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작은 새끼 뱀들이 우글거리는 꿈

 

태몽으로 해석하면 교육자의 자질을 지닌 아이를 낳게 됩니다. 그게 아니라면 재물복이 증가할 것으로 봅니다.

 

 

 

 색깔이 빨간 뱀이 옷속으로 들어오는 꿈

 

건강상의 악화로 인하여 다소 신체의 기운을 잃고 힘듬을 느낄 수 있습니다. 자신의 건강관리에 신경을 써주라는 의미입니다.

 

 

 

엄청 큰 뱀이 하늘로 올라 승천해 용이 되는 꿈

 

운세가 상승세를 타서 나의 목표는 달성되고 하는 일마다 잘 풀리게 됩니다. 타인들로부터 칭송받고 사회적으로 성공하는 길몽입니다.

 

작은 새끼 뱀들이 우글거리는 꿈뱀이 옷속으로 들어오는 꿈뱀이 하늘로 올라 승천해 용이 되는 꿈

 

 죽은 뱀을 본 꿈

 

질병에 걸려서 다소 몸이 아프게 된다거나, 걱정거리가 생겨서 어려움이 좀더 증가될 수도 있음을 뜻합니다.

 

 

 

 뱀이 허물을 벗고 눈앞에서 사라지는 꿈

 

예전에 나의 잘못들에 대해 반성하고, 늬우쳐 개과천선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머리가 두개인 뱀에게 물리는 꿈

 

행운이 찾아와 얼굴에 웃음꽃이 활짝 피게 된다고 해석합니다.

게다가 머리가 둘이니 행운이 두배가 될 것으로 봅니다.

 

 

 뱀이 물속이나 수풀속에 있는 것을 보는 꿈

 

새 이론을 발견하거나, 유물발견 등 큰 수확이 있을 것이며, 또는 재물의 증가 및 좋은 기회가 나에게 찾아올 것으로 풀이됩니다.

 

 

 뱀이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집안에 새로운 식구가 생기게 되거나, 또는 사업적으로 일거리가 풍부해지게 될 것으로 해석합니다.

 

 

 뱀을 잡아서 죽이는 꿈

 

 추진중인 사업을 날로 번창하고, 직장에서는 승진하는 등 기쁜 일이 생길 것으로 봅니다. 하지만 어설프게 쳐서 완전히 죽이지 못해서 달아나는 경우, 타인에게 실망감을 느끼거나 약간의 재물손실이 있을 수 있습니다.

 

뱀이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뱀을 잡아서 죽이는 꿈

 

 사나운 뱀이 달려드는 꿈

 

이성간에 애정문제로 약간의 트러블이 발생하게 되거나, 혹은 적절치 못한 이성교제가 이루어질수도 있습니다.

 

 

 뱀에게 물려서 독이 온 몸에 퍼지는 꿈

 

나의 능력을 남들에게 과시할 일이 생기거나, 어디선가 재물이 들어와 경제적 이득을 누릴 것으로 봅니다.

 

 

 흰뱀, 백사가 나오는 꿈

 

길몽으로써, 재물운이 크게 상승해 부자가 되거나, 하고자 맘먹은 일들이 큰 성취를 이루어 기쁨이 이루말할 수 없을 것입니다.

 

뱀물리는꿈뱀머리자르는꿈뱀먹는꿈

 

 삽이나 칼로 큰 뱀의 머리를 자르는 꿈

 

태몽으로 보면 영리하고 리더쉽있는 아이를 낳아 출세할 것입니다. 그게 아니라면 라이벌을 물리치고 사회적으로 성공을 거두게 됨을 암시합니다.

 

 

 

 뱀 고기를 먹는 꿈

 

날고기로 먹었다면 처리하기 벅찬 일을 노력끝에 해결하거나, 타인의 연구에 도움을 받아 새 연구결과를 탄생시키게 될 것입니다.

익혀서 구운 뱀을 토막내 먹은거라면, 내가 몰랐던 지식을 타인을 통해 배우게 될 것입니다.

 

 

 뱀이 쫓아오는 꿈

 

꿈 내키지 않는 일을 어쩔 수 없이 하게 되는 것처럼 정신적인 고통을 받게 될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뱀이 공격까지 했다면 재물운이 들어오고 귀인에게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꿈으로 해석합니다.

 

 

 뱀을 죽이는 꿈

 

뱀을 죽이거나 피를 보는 것은 대체로 행운을 가져다줄 길몽으로 풀이되고 인간관계, 경쟁에서 자신이 뜻하는 대로 이뤄질 것을 의미합니다.

목표를 크게 세우고 열심히 하면 좋은 일이 생깁니다.

승진이나 큰 계약이 성사될 수 있습니다.

 

​ 다른 사람이 뱀을 죽였다면 조력자로부터 도움을 받아 어려운 상황을 헤쳐나갈 것을 의미합니다.

 

 

 뱀을 잡아먹는 꿈

 

고민했던 일들이 해결될 큰 기회가 생기는 꿈입니다.

자신이 속한 단체에서 주도권을 잡게 될 수도 있습니다.

병이 있는 사람들에게는 건강 회복의 의미합니다.

 

 

 뱀을 잡으려다가 놓친 꿈

 

끝까지 잡았다면 목표한 바를 이룬다는 의미지만 놓쳤을 경우에는 손에 쥘 것 같았던 이득이나 기회가 한순간의 실수로 날아갈 수 있다는 의미합니다.

​ ​ ​

뱀잡으려다놓치는꿈뱀안고있는꿈

 

 

 손으로 뱀을 잡는 꿈

 

취준생이라면 취직, 회사원이라면 승진과 명예, 학생이라면 학업성취 등 자신이 있는 자리에서 좋은 성취가 있을 징조입니다.​ ​ ​

 

 

 뱀을 안고 있는 꿈

 

자신의 품속에 금전운, 사업운이 들어와 있으니 진행 중이던 모든 일이 잘 풀려서 번영, 번창하고 풍요로운 생활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 ​

 

 

 뱀이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집안 혼사와 같은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거나 반가운 손님, 귀인이 나타날 것을 의미합니다.

똑똑하고 총명한 아이가 태어날 것을 암시하는 태몽으로 보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집에 있던 뱀이 밖으로 나가는 꿈

 

금전적인 손실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라는 꿈입니다.

하는 일이 안 풀리고 주변 사람에게 배신을 당해 재물을 크게 잃을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 ​

뱀이 품속으로 들어오는 꿈 태몽으로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금적전으로 큰 이득이 들어오는 꿈입니다.

 

 

 뱀이 몸을 칭칭 감거나 풀리는 꿈

 

뱀이 내 몸을 칭칭 감고 있는데 무섭다는 느낌이 없었으면 재산이 크게 불어나는 것을 의미합니다.

회사에서 승진의 기회가 있으며 자신의 명예가 드높아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만사형통을 상징합니다.

 

 

 몸을 휘감고 있떤 뱀이 풀리는 꿈

 

하는 일에서 어려움을 만나고 운세가 기울어져 재물이 빠져나갈 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뱀이 입안으로 들어가거나 나오는 꿈

 

뱀을 삼키는 꿈은 회사에서 승진할 기회가 온 다는 것을 의미하고, 사업을 한다면 투자 대비 큰 성과를 맞이할 수 있다는 좋은 의미입니다.

 

뱀이 입안에서 나오는 꿈은 평소 거짓말이나 험담을 하는 것은 아닌지 자신의 모습을 돌아봐야 합니다.

자신이 다른 사람들을 입에 올려서 망신을 당할 수 있으니 구설수를 조심해야 한다. ​ ​ ​

 

 

 뱀 여러마리가 우글거리며 모여있는 꿈

 

뱀을 보고 기분이 좋았으면 좋은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반대의 기분이라면 가정의 화목과 안정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는 걸 암시하는 꿈입니다.

 

​ 교육 분야에서 활동할 수 있는 아이를 낳게 된다는 태몽이기도 하며  태몽이 아닐 경우, 사람들에게 자랑할만한 일이 생긴다는 의미입니다. ​ ​ ​

 

뱀허물벗는꿈흰색뱀꿈 노란색뱀꿈

 

 뱀이 허물을 벗는 꿈

 

과거의 잘못을 뉘우치고 지금까지의 생활 패턴과 완전히 다른 새로운 출발을 해야 하는 상황이 오며 시간이 지나면 인정을 받을 수 있습니다. 건강이나 현재 상황이 호전될 수 있게 됨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흰색 뱀꿈

 

뱀 길몽 중의 길몽이며 하얀 뱀은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행운을 가져다준다는 의미입니다.

사회적 성공과 존경까지 받게 됩니다.

마음이 맑고 깨끗한 사람, 고상한 취향을 가진 사람을 만날 수 있습니다.

 

 

 붉은색 뱀꿈

 

인간관계로 인해 힘들어할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내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가 멀어질 수 있으니 행동이나 구설수를 항상 조심해야 합니다.

​아주 중요한 사람을 만나거나 건강한 밝은 아이가 올 태몽으로 해석하기도 합니다.

 

​ ​

 노란색 뱀꿈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되어 성공할 수 있습니다. 재물운의 상승을 의미하기도 하지만 건강에 주의해야 합니다.

 

 

 초록색 뱀꿈

 

초록색 뱀 본인의 창의력이나 영적 능력이 좋아진다고 합니다.

현재 성장과 자기계발을 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건강이 좋아질 것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 ​

 

 검은색 뱀꿈

 

검은색 뱀꿈은 자신의 처한 상황이 잘 안 풀리고 금전적인 손실을 초래할 수 있는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해야합니다.

​ 반대로 자신이 감당하기 힘든 기회가 온다는 의미도 있습니다.

이를 극복한다면 사회적으로 큰 성공을 해서 자신의 입지가 탄탄해지고 권력을 쥘 수도 있다고 해석하기도 합니다.

 

 

 푸른색 뱀꿈

 

빠른 시일 내로 금전적인 이득이 생기고 나에게 좋은 기회가 다가올 꿈입니다. 인기를 얻을 수 있다. 

 

황금색뱀꿈 푸른색뱀꿈

 

 황금색 뱀꿈

 

재물운, 사업운이 좋아서 큰돈을 벌 수 있게 됨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태몽이라면 사업가, 권력가가 될 자손이 나온다는 꿈입니다. ​ ​ ​

 

 

 갈색 뱀꿈

 

갈색 뱀꿈은 노란색, 황금색 뱀과 마찬가지로 금전적으로 큰 이득을 볼 수 있는 대박 꿈이다.

새로운 인간관계가 형성되어 현재 보다 상황이 좋아진다는 해석도 있습니다.

 

 은빛 뱀꿈

은빛 뱀 아이디어나 직감이 굉장히 좋을 때 꾸는 꿈입니다.

본인의 촉을 믿고 일을 진행하면 큰 결실이 생길 수 있으니 승부수를 던져도 좋다는 의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