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운세 꿈해몽

쫓기는 꿈해몽 20가지 총정리

햇살고양이 2023. 1. 26. 15:10

쫓기는꿈
쫓기는꿈해몽

 

 개에게 쫓기는 꿈

 

개에게 쫓기는 꿈은 힘든 상황에 처할 꿈이니 주의하세요.

꿈에서 개는 근심과 걱정을 상징하고 쫓기는 것은 현실의 고통에서 벗어나고 싶어하는 것을 의미해요.

 

따라서 개에게 쫓기는 꿈은 뜻하지 않은 문제에 직면하여 마음 고생할 일이 생기거나 일을 해결하는데 많은 어려움을 경험하게 될 꿈이랍니다. 그러니 맡으신 일에 더욱 열정을 기울이시고 언행에도 각별히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세요.

 

 

 쫓기는 꿈

 

쫓기는 꿈은 주변 상황이 뜻대로 풀리지 않아 많은 스트레스를 받게 될 꿈이니 주의하세요.

꿈에서 쫓기는 것은 일이 심하게 꼬여 여유가 생기지 않거나 업무가 많아져 허둥대게 되는 것을 의미해요.

 

즉 평소보다 많은 일을 맡게 되어 눈코 뜰새 없이 바빠지거나 순조롭게 진행되던 일에서 예기치 못한 문제가 발생해 마음고생을 하게 될 꿈이랍니다.

그러니 마음을 차분히 갖고 한 발짝 뒤로 물러나 상황을 제대로 파악한 후 어려움을 현명히 극복하세요.

 

개에게쫓기는꿈

 

 귀신에게 쫓기는 꿈

 

귀신에게 쫓기는 꿈 일이 잘 풀리지 않아 힘들어 하게 될 꿈이에요.

꿈에서 귀신은 정신적 고민거리나 좋지 못한 일을 상징해요.

 

이러한 귀신에게 쫓기는 것은 상황이나 환경이 자신에게 불리하게 작용하는 것을 의미해요.

즉 혼자 힘으로 수습하기 힘든 사건이 발생해 어려움을 겪게 되거나 사람들과 갈등이 생겨 고통스러워 할 꿈이랍니다.

 

그러니 대인관계를 원만히 하고 언행에 각별히 신경 써 피해보는 일이 없도록 하세요.

누군가에게 쫓겨 도망가는 꿈 스트레스 받게 될 꿈이니 주의하세요.

 

귀신에게쫓기는꿈

 

 누군가에게 쫓겨 도망가는 꿈

 

누군가에게 쫓겨 도망가는 꿈은 하고자 하는 일이 심하게 꼬여 여유가 생기지 않거나 업무가 많아져 허둥대는 것을 의미해요.

 

즉 평소보다 많은 일을 맡게 되어 눈코 뜰새 없이 바빠지거나 순조롭게 진행되던 일에서 예기치 못한 문제가 발생하여 마음고생 하게 될 꿈이랍니다.

 

그러니 마음을 차분하게 가지고 한 발짝 뒤로 물러나 상황을 제대로 파악하여 어려움을 극복하세요.

 

누군가에게쫓겨도망가는꿈

 

 늑대에게 쫓겨 다니는 꿈

 

늑대에게 쫓겨 다니는 꿈 궂은 일이 발생하게 되거나 달갑지 못한 일이 일어나게 될 꿈이에요.

늑대에게 쫓겨 다니는 꿈은 좋지 못한 일이 일어나게 되어 고생하게 되는 것을 의미해요.

 

즉 어떤 일에서 안절부절 못하고 불안해 하는 등 심리적인 갈등을 겪을 일이 생기게 되거나 걱정거리가 낱아 날 수 있는 꿈이랍니다. 그러니 당분간은 침착하게 행동하여 일을 잘 해결하도록 하세요.

 

 

 돼지에게 쫓기는 꿈

 

돼지에게 쫓기는 꿈 금전적인 이유로 시끄러운 사건이 발생하게 될 꿈이에요.

꿈에서 돼지에게 쫓기는 것은 돈과 관련된 골치 아픈 문제로 시달리게 될 것을 의미해요.

 

즉 빚을 지게 되거나 자금사정이 원활하지 못하여 많은 피해를 입게 되는 꿈이랍니다.

혹 경거망동 하게 되면 상황이 더욱 악화될 것이니 이를 명심하고 매사 신중하게 처신하여 자금난에 시달리는 일이 없도록 하세요.

 

늑대에게쫓기는꿈

 

 뱀에게 쫓기는 꿈

 

뱀에게 쫓기는 꿈 궂은일이 발생해 마음 고생을 하실 꿈이에요.

꿈에서 뱀에게 쫓기는 것은 대인관계에서 문제가 생기고 정서가 불안정해지는 것을 의미해요.

 

즉 자신을 힘들게 만드는 고민거리로 인해 마음이 무거워지고 사소한 일로 인해 사람들과 다투거나 구설에 올라 마음고생 하게 될 꿈이랍니다.

그러니 무리하게 일을 진행하기 보다는 항시 여유로운 마음을 갖고 차분히 일을 해결해 나가도록 하세요.

 

뱀에게쫓기는꿈

 

 벌에게 쫓기는 꿈

 

벌에게 쫓기는 꿈은 하는 일마다 어려움이 많아 고생하게 될 꿈이에요.

꿈에서 벌에게 쫓기는 것은 매사 모든 일에 좌절하게 되는 것을 말해주어요.

 

따라서 이 꿈은 추진중인 일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엉망이 되거나 정신적인 고통을 받게 될 꿈이지요.

또한 속 시원한 일이 나타나지 않고 답답한 일만 생길 수도 있어요.

 

그러니 무리하게 일을 진행하기보다 침착하게 행동하세요. 사람들에게 쫓기다 숨어 위험을 피하는 꿈 골치 아픈 복잡한 문제들이 말끔히 해결될 꿈이에요.

 

벌에게쫓기는꿈

 

 사람들에게 쫓기다 숨어 위험을 피하는 꿈

 

사람들에게 쫓기다 숨어 위험을 피하는 꿈은 그 동안 앓고 있던 병이 호전되고 어려웠던 문제들이 해결되는 것을 의미해요.

즉 인생의 전환기를 맞이하게 되고 점차 운세가 좋아지게 되거나 안정된 생활이 계속될 꿈이지요.

 

또한 운이 따라 소망하는 바를 이루게 될 수 있지요.

그러니 긍정적인 마음으로 생활에 임하세요.

 

 

 

 사람을 죽이고 경찰에 쫓기는 꿈

 

사람을 죽이고 경찰에 쫓기는 꿈은 오랫동안 준비했던 일의 성과가 나빠 마음고생을 하게 될 꿈이에요.

꿈에서 사람을 죽이고 경찰에게 쫓기는 것은 그 동안 노력해 왔던 일이 수포로 돌아가거나 실패하게 될 것을 의미하거든요.

 

특히 시험이나 승진 등에 불합격 하여 심리적 불안감을 안게 될 것이니 너무 상심하지 말고 다음 계획을 세워 새롭게 시작하는 마음으로 임하세요.

 

경찰에게쫓기는꿈

 

 사람의 머리에 쫓기는 꿈

 

사람의 머리에 쫓기는 꿈은 일이 심하게 꼬여 정신적으로 큰 괴로움을 받게 될 꿈이에요.

꿈에서 사람의 머리에 쫓기는 것은 자신을 괴롭히는 무언가로 인해 마음이 편치 않음을 의미해요.

 

즉 풀리지 않은 고민거리가 있다거나 일적인 부담감으로 인해 많은 스트레스를 받게 될 꿈이랍니다.

이로 인해 마음이 불안하고 일이 손에 잡히지 않을 수 있으니 잠시 쉬어가는 여유를 지니도록 하세요.

 

 

 살인자에게 쫓기는 꿈

 

살인자에게 쫓기는 꿈은불안과 초조에 시달리게 될 꿈이에요.

살인자에게 쫓기는 꿈은 정신적인 고통을 겪게 되는 것을 의미해요.

 

즉 추진하는 일에 문제가 발생해 실패를 하게 되고 좌절의 나날을 보내게 되니 마음이 편치 않을 꿈이랍니다.

그렇다 하여 쉽게 좌절하거나 포기하지 말고 모든 일에 침착하게 대처해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노력하세요.

 

모쪼록 힘든 일이 일어나지 않기를 바랄게요.

 

살인자에게쫓기는꿈

 

 소에게 쫓기다가 대항하는 꿈

 

소에게 쫓기다가 대항하는 꿈 좋지 못한 상황이 서서히 해결되어 몸과 마음이 편안해질 꿈이에요.

소에게 쫓기다가 대항하는 꿈은 앞으로 힘든 일이 찾아 와서 깊이 갈등하고 고달프겠지만 그 때문에 전에 없던 열정을 발휘하게 되어 결국은 원하던 바를 이루게 되는 것을 말해주어요.

 

즉 추진하는 일이 고통스럽겠지만 오기가 생기게 되어 그 일에 매진하게 되고 그로 인해서 많은 이익과 보람을 느끼게 될 꿈이랍니다.

그러니 힘들다고 일을 포기하지 말고 할 수 있다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도록 하세요.

 

소에게쫓기는꿈

 

 소한테 쫓기는 꿈

 

소한테 쫓기는 꿈 힘든 일이 생기거나 신상에 위험이 닥칠 꿈이에요.

소에게 쫓기는 꿈은 뜻하지 않은 사고가 발생하여 고생하거나 많은 장애로 인해 본래의 실력을 발휘하지 못하고 좋은 기회를 놓치는 것을 의미해요.

 

즉 우연한 사건사고로 인해 당황하거나 진행하는 일에서 방해요소가 발생하여 스트레스 받게 될 꿈이지요.

그러니 미리 알고 대처한다는 마음으로 모든 일을 꼼꼼히 살피도록 하세요.

 

 

 시체에게 쫓기는 꿈

 

시체에게 쫓기는 꿈은 물질적인 빈곤에 처해 생활이 빠듯하게 되고 이로 인해 정신적 고통을 당하게 되는 꿈이에요.

시체에게 쫓기는 꿈은 빚 독촉으로 인해 시달리게 되고 경제적인 측면에서 많은 어려움을 겪게 되는 것을 의미해요.

 

즉 돈과 관련하여 많은 어려움을 당하게 될 것이니 매사 철저한 금전관리로 피해보는 일이 없도록 하세요.

 

시체에게쫓기는꿈
좀비에게쫓기는꿈

 

 원숭이에게 쫓기는 꿈

 

원숭이에게 쫓기는 꿈 방해자로 인해 고통 받게 될 꿈이니 주의하세요.

꿈에서 원숭이는 남의 흉내를 잘 내거나 질투심이 강하고 독단적인 사람을 상징해요.

 

따라서 원숭이에게 쫓기는 꿈은 이루어 놓은 업적을 중간에서 가로채거나 사사건건 일에 훼방을 놓는 사람이 나타나 스트레스 받는 것을 뜻한답니다.

 

혹은 하고자 하는 일이 계획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이득을 얻기가 힘들어질 꿈이기도 하지요.

그러니 적을 만들지 않도록 대인관계에 신경 쓰고 매사를 현명하게 처리하세요.

 

원숭이에게쫓기는꿈

 

 쫓기듯이 서두르는 꿈

 

쫓기듯이 서두르는 꿈 해서는 안 되는 일에 관심을 갖게 되거나 진행하게 될 꿈이에요.

쫓기듯이 서두르는 꿈은 부모나 사회에 의해서 해서는 안 된다고 규정된 일을 하기 시작하려고 할 때에 꾸는 것을 말해주어요.

 

즉 단순히 호기심에 의해서 나이에 맞지 않은 행동을 한다거나 정해놓은 법칙에 반대되는 일에 매진하게 되어 자신을 믿고 있는 사람에게 실망을 줄 수 있는 꿈이랍니다.

 

그러니 침착하게 행동하여 일을 잘 해결하도록 하세요. 택시 강도에게 쫓기는 꿈 뜻밖의 질병과 사고로 인하여 고생을 하게 될 꿈이니 주의하세요.

 

 

 택시 강도에게 쫓기는 꿈

 

택시 강도에게 쫓기는 꿈은 생각지도 못한 질병과 사고로 인해 고생을 하게 되는 것을 뜻하지요.

즉 사람들의 농담으로 인해 상처를 받게 되거나 예기치 못한 불미스러운 일로 인해 불쾌한 감정을 느끼게 될 꿈이랍니다. 그러니 당분간은 침착하게 행동하셔서 곤란한 상황에 놓이는 일이 없도록 하세요.

 

택시강도에게쫓기는꿈

 

 호랑이에게 쫓겨 도망 다니는 꿈

 

호랑이에게 쫓겨 도망 다니는 꿈 어떤 일을 하더라도 못내 불안한 마음이 따르게 될 꿈이에요.

호랑이에게 쫓겨 도망 다니는 꿈은 불안과 초조에 시달리는 등 정신적인 고통을 겪게 되는 것을 뜻하지요.

 

즉 강한 성격을 가진 사람에게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받거나 자신의 모순된 성격 때문에 괴로워 하게 될 꿈이지요.

그러니 당분간은 마음에 여유를 두고 일을 진행하세요.

호랑이에게 쫓겨 도망가다 물린 꿈 뜻한 바를 이루게 될 꿈이에요.

 

호랑이에게쫓기는꿈

 

 호랑이에게 쫓겨 도망가다 물린 꿈

 

호랑이에게 쫓겨 도망가는 꿈은 뜻밖의 장애로 고심하는 것을 뜻하지만 호랑이에게 물리는 꿈은 하고자 하는 일이 순조롭게 추진되어 목표를 달성하고 그에 따른 이득까지 생기는 것을 의미해요.

 

따라서 이 꿈은 운이 따라 진행하는 일마다 만족할만한 성과가 나타나고 마음먹은 대로 일이 이루어져 많은 재물과 명성을 얻게 될 꿈이랍니다.

 

좋은 꿈을 꾸셨으니 즐거운 마음으로 일에 매진하여 좋은 결과를 얻도록 하세요.

목표를 세우고 꾸준히 노력한다면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두게 될 거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