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운세 꿈해몽

임신하는 꿈해몽 총정리

햇살고양이 2023. 1. 26. 14:10

임신하는꿈해몽

 

 

예지몽이란?

꿈에서 본 일들이 현실에서 그대로 일어나는 이상한 느낌을 받으신 적이 있으신가요? 누구나 이상하게 선명한 기억들과 어디서 본듯한 장면이 일어나는 듯하다면 간밤에 꾸었던 꿈이 예지몽인

c.essencekoko.com

 

 

 딸을 임신한 꿈

 

딸을 임신한 꿈은 새로운 일을 시작하거나 바라던 기회를 얻게 될 꿈이에요.

딸을 임신한 꿈은 그 동안 진행해온 일을 잘 마무리 짓고 윗사람에게 능력을 인정받음으로써 새로운 일거리를 맡게 되는 것을 의미해요.

 

즉 좋은 기회를 만나 평소 하고 싶어하던 일에 착수하거나 운이 따라 자신의 능력을 마음껏 펼치고 많은 사람에게 칭송 받게 될 꿈이랍니다.

그러니 맡은 일에 열성적으로 매진하여 좋은 결과를 얻도록 하세요.

 

 

 

 

 남자가 임신을 한 꿈

 

남자가 임신을 한 꿈은 운이 따라 진행하는 일에서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꿈이에요.

남자가 임신하는 꿈은 하고자 하는 일이 계획대로 추진되어 만족할만한 성과가 나타나거나 순조롭게 성공을 거두어 많은 이득이 생기는 것을 의미해요.

 

즉 자신의 분야에서 성공하여 많은 재물을 얻고 정신적, 물질적인 풍요를 누리게 될 꿈이랍니다. 그러니 맡은 일에 열성적으로 매진하여 목표를 달성하고 윤택한 삶을 영위하세요.

 

딸을임신한꿈 남자가임신하는꿈

 

 쌍둥이를 임신한 꿈

 

쌍둥이를 임신한 꿈은 완전한 승리와 성취를 이루지 못할 꿈이에요.

임신한 꿈은 자신의 일을 잘 마무리 짓고 능력을 인정받게 될 꿈이지만 쌍둥이를 임신한 꿈은 기쁨이 두 개로 나뉘어 오히려 반감되거나 한 개를 가지고 서로 빼앗으려 하는 상태를 나타내요.

 

즉 진행하는 일에서 기대하던 성과를 거두지 못하고 운수가 쇠퇴할 꿈이지요. 그러나 너무 실망하지 말고 자신의 일에 최선을 다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거에요. 유산하는 꿈 뭔가 불안정한 일이 생기게 될 꿈이에요.

 

 

쌍둥이임신하는꿈

 

 유산을 하는 꿈

 

유산을 하는 꿈은 임신에 대한 두려움이나 진행하는 일에 많은 어려움이 생기게 되는 것을 말해주어요.

즉 뜻하지 않은 걱정거리가 생겨 많은 고통을 받게 되거나 골치 아픈 문제가 발생하게 되어 괴로운 일을 당하게 될 꿈이지요. 그러니 모든 일에 침착하게 행동하여 불미스러운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유산하는꿈남편없이임신한꿈

 

 남편없이 임신한 꿈

 

 

대인관계에서 불쾌한 경험을 하게 될 꿈이니 주의하세요. 남편 없이 임신하여 아기를 낳기 전에 결혼하려 했지만 남자가 나타나지 않는 꿈은 작은 일이 발단이 되어 가까운 사람과 갈등이나 오해가 생기는 것을 의미해요.

 

즉 사소한 의견 대립이 큰 말다툼으로 바뀌어 마음의 상처를 입거나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여 심란해질 꿈이랍니다. 그러니 당분간은 언행에 각별히 신경 쓰고 모든 일을 차분하게 풀어나가도록 하세요.

 

 

 뱃속에 황금덩어리를 임신한 꿈

 

뱃속에 황금덩어리를 임신한 꿈 태몽으로 인기인을 낳게 될 꿈이에요.

뱃속에 황금덩어리를 임신한 꿈은 사회적으로 성공하고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인물을 낳게 되는 것을 말해주어요.

 

즉 이 꿈이 태몽인 아이가 태어나 성장해서 사회에 진출하게 된다면 직업적 스타로 생활하게 되고 그로 인해서 신분이 상승하고 풍족한 생활을 누리게 될 꿈이지요.

그러니 임신 중에 이 꿈을 꾸었다면 긍정적인 마음으로 생활에 임하도록 하세요.

 

뱃속에황금덩어리임신한꿈 황금임신한꿈벌레가들어와임신하는꿈

 

 벌레가 뱃속으로 들어와 임신하는 꿈

 

벌레가 뱃속으로 들어와 임신을 하는 꿈은 장차 태어나게 될 아이는 몸이 온전치 못한 기형아로 태어나게 될 꿈이니 주의하세요.

 

꿈에서 벌레가 뱃속에 들어와 임신을 한 것은 임신을 하게 된 경우 아이에게 나쁜 기운이 미쳐 건강하지 못한 아이가 태어날 것을 의미해요.

 

혹은 자신에게 질병이 생겨 자칫하면 수술까지 이를 수 있으니 건강에 각별히 신경 써야 할 꿈이랍니다.

 

생리하는데임신하는꿈

 

 생리를 하는 것 같은데 임신하는 꿈

 

생리를 하는 것 같은데 임신하는 꿈은 새로운 일을 시작하거나 바라던 기회를 얻게 될 꿈이에요.

꿈에서 생리를 하는데도 임신을 한 것은 현재 하는 일을 잘 마무리 짓고 윗사람에게 능력을 인정 받아 새로운 일거리를 맡게 될 것을 의미해요.

 

즉 좋은 기회를 만나 평소 하고 싶었던 일을 착수하게 되거나 매사 행운이 따라 자신의 능력을 마음껏 펼치고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게 될 꿈이랍니다. 그러니 자신의 위치에서 열과 성의를 다해 좋은 결과를 얻도록 하세요.

 

임신중인데유산시키자고하는꿈유산시키자고하는꿈

 

 임신중인데 남편이 유산시키자고 하는 꿈

 

임신을 하여 기분이 좋았는데 남편이 유산 시키자고 하는 꿈 궂은 일이 발생하게 될 꿈이에요.

꿈에서 임신을 하여 기분이 좋았는데 남편이 유산을 시키자고 하는 것은 일에서 많은 장애와 곤란이 발생해 일을 포기하고 싶거나 중도하차 하게 되는 것을 의미해요.

 

즉 자신의 일을 훼방 놓는 사람이 나타나 괴로움을 겪게 되거나 일이 뜻대로 풀리지 않을 꿈이랍니다.

그러니 매사 신중하게 처신하고 현명히 판단하여 피해보는 일이 없도록 하세요.

 

 

 임신을 했는데 유산되는 꿈

 

임신을 했는데 유산되는 꿈은 임신에 대한 두려움을 느끼고 있거나 일에서 많은 어려움을 겪게 될 꿈이에요. '혹시 최근에 성관계를 가지셨다면 이 꿈은 임신에 대한 두려움이나 걱정으로 인해 초조한 심정을 나타내는 것이지요.

 

그렇지 않다면 일에서 많은 장애와 곤란이 발생하여 일을 포기하고 싶거나 중도 하차하게 되는 것을 뜻하기도 해요.

그러니 애써 공들인 일이 수포로 돌아가지 않도록 각별히 조심하고 만약 임신 때문에 불안하다면 병원에 가보는 것이 좋겠어요.

 

임신했는데유산하는꿈임신하는꿈

 

 임신하는 꿈

 

임신하는 꿈 새로운 일을 시작하거나 바라던 기회를 얻게 될 꿈이에요.

임신하는 꿈은 현재 하는 일을 잘 마무리 짓고 윗사람에게 능력을 인정받아 새로운 일거리를 맡게 되는 것을 의미해요.

 

즉 좋은 기회를 잡아 평소 하고 싶어하던 일에 착수하게 되거나 매사 행운이 따라 자신의 능력을 마음껏 펼치고 사람들에게 인정받게 될 꿈이랍니다. 그러니 맡은 일에 열성적으로 매진하여 좋은 결과 얻도록 하세요.

 

임신한배에저금통을천으로두르는꿈

 

 임신한 배에 저금통을 천으로 두르는 꿈

 

임신한 배에 저금통을 천으로 두르는 꿈 재산이 늘어날 꿈이에요.

임신하는 꿈은 물질적으로 풍족해지는 것을 뜻하고 저금통을 배에 천으로 두르는 꿈은 예상치 못한 장소에서 재물이 들어와 생활에 여유가 생기는 것을 의미해요.

 

따라서 이 꿈은 적금 또는 계를 통하여 목돈을 장만하게 되거나 뜻밖의 횡재로 많은 부를 획득하게 될 꿈이랍니다.

그러니 모든 일에 적극적인 자세로 임하여 좋은 결과를 얻도록 하세요.

 

친구가임신하는꿈

 

 친구가 임신하는 꿈

 

친구가 임신하는 꿈은 지인의 신변에 좋은 일이 가득하여 부러워하게 될 꿈이에요.

친구가 임신을 한 꿈은 가까운 사람이 경제적으로 풍족해지는 것을 의미해요.

즉 주변사람 가운데 누군가가 많은 재물을 얻거나 하는 일마다 만족할만한 성과를 거두어 질투심을 느끼게 될 꿈이지요.

 

그러니 주변에 좋은 일이 생기면 축하해 주고 자신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여 좋은 결과 얻도록 하세요.

친구가 임신했다가 낙태하는 꿈 친구분이 진행하는 일에서 많은 어려움을 겪게 될 꿈이에요.

 

 

 

 친구가 임신을 했다가 낙태하는 꿈

 

친구가 임신을 했다가 낙태하는 꿈은 일에서 예상치 못한 문제가 발생해 힘든 상황에 처하는 것을 의미해요.

즉 순조롭게 추진되던 일에서 뜻밖의 장애가 나타나 중도포기 하거나 사소한 실수로 그 동안의 노력이 수포로 돌아갈 꿈이랍니다.

그러니 친구분께 당분간은 모든 일을 꼼꼼히 살피고 신중하게 처신하여 피해보는 일이 없도록 하라 전해 주세요.

 

친구가임신했따가낙태하는꿈

 

 해와 달이 뱃속으로 들어와 임신한 꿈

 

해와 달이 뱃속으로 들어와 임신한 꿈은 태몽으로 멋진 아이를 출산하게 될 꿈이에요. 해와 달이 뱃속으로 들어와 임신한 꿈은 훌륭한 지도자나 명인을 낳게 되는 것을 말해주어요.

 

즉 이 꿈이 태몽인 아이가 태어나 자라서 사회에 진출하게 된다면 존경과 사랑을 한 몸에 받게 되어 많은 사람들이 따르게 되거나 어떤 기예에 뛰어난 사람이 되어 집안에 기쁨을 안겨다 줄 꿈이랍니다.

 

그러니 임신 중에 이 꿈을 꾸었다면 건강한 아이가 태어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도록 하세요.

 

 

 

예지몽이란?

꿈에서 본 일들이 현실에서 그대로 일어나는 이상한 느낌을 받으신 적이 있으신가요? 누구나 이상하게 선명한 기억들과 어디서 본듯한 장면이 일어나는 듯하다면 간밤에 꾸었던 꿈이 예지몽인

c.essencekok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