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운세 꿈해몽

싸우는 꿈해몽 총정리

햇살고양이 2023. 1. 26. 10:06

 

싸우는 꿈은 자기 자신과 싸우고 있는 것과 같은 것입니다.

이 말은 자신과의 싸움에서 자기 발전을 하고 있다고 할 수 있기 때문에, 운세가 한 걸음 한 걸음 상승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

 

다만 현실에서 가만히 있으면 안 되고 노력이 필요하다는 암시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꿈을 꿨다면 이미 현실에서 더 나아지기 위해, 개선되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을 겁니다.

 

싸우는 꿈을 꿨다면 그만한 대가가 다가오게 될 것이므로 온 힘을 다해 노력하라는 조언이 담겨있는 암시이기도 합니다. 싸우는 꿈에 대해 더 알아보겠습니다.

 

 

 

 싸우는 꿈

싸우는 꿈에도 종류가 많이 있는데, 그중에 주의해야 할 꿈이 하나 있습니다.

만일 죽은 사람과 싸우는 꿈을 꿨다면 병이 드는 조짐일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하고 건강 검진을 받아 봐야 합니다. ​

 

단순히 싸우는 꿈이 아니라 싸우는 꿈에서 패배를 했다면 반대로 현실에서 승리를 하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만일 싸움에서 이기는 꿈을 꿨다면 아직 현실에서 더 나아가야 하므로 조금 더 노력하고 정진하시길 바랍니다. ​

 

싸우는 꿈싸우는꿈해몽

 

낯선 사람과 싸우는 꿈을 꿨다면 소송 사건이나 주변에 위험한 일이 다가오고 있음을 알리는 것으로 매사에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남녀 사이, 즉 이성과의 싸움을 하는 꿈은 결혼을 하게 될 꿈입니다.

이는 사랑하든 안 하든 결실을 맺게 됩니다.

 

 

 친구랑 싸우는 꿈

 

친구와 싸우는 꿈은 일반적인 싸우는 꿈과 비슷하게 풀이됩니다.

스스로와 싸우고 있는 것을 암시하는 것으로, 현실에서의 스트레스나 원하는 목표와 관련하여 불안이 꿈에 투영된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

 

친구와 싸우는 꿈을 꾼 것은 단순히 심리몽이라고 할 수는 없고 운이 좋은 쪽으로 옮겨가고 있기 때문에 조금 더 정진하고 노력하는 것이 필요하다는 암시이기도 합니다.

현재 목표로 하는 것이 있다면, 힘들더라도 포기하지 말고 계속 노력하시길 바랍니다. ​

 

 

일반적으로는 위와 같이 풀이되지만, 평소 그 친구와 있었던 갈등이나 문제가 해소되게 되는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혹은 평소 친구에게 가지고 있던 불만이나, 해주고 싶었던 충고들로 인해 친구랑 싸우는 꿈을 꿀 수도 있습니다.

 

 

 가족과 싸우는 꿈

 

가족과 싸우는 꿈은 대인관계와 관련된 스트레스를 나타낸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학교, 직장, 모임에 잘 어울리지 못하고 외로움을 느끼고 있을 수 있습니다.

 

혹은 특정인과 사이가 좋아지지 않아서 스트레스를 받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가족과 싸우는 꿈이 단순히 이러한 인간관계의 스트레스를 표현한 것은 아니고 결국에는 이러한 관계가 개선될 것이라는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

 

가족과싸우는꿈가족과싸우는꿈해몽

 

가족과 싸우는 꿈은 싸움의 강도가 심할수록 앞으로 자신이 믿고 의지할 사람이 나타나고, 주변 사람들과 깊은 관계를 유지하게 될 것을 나타냅니다.

 

만일 주변에 자신에게 서운하게 했던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을 오해했다는 사실을 알게 될 것입니다. ​

이러한 가족과 싸우는 꿈은 인간관계와 관련된 답답한 마음이 표출되는 것으로 곧 관계 개선이 될 것으로 예상되므로 마음을 편안하게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단 싸움에서 지는 꿈이라면 해결하는 데 시간이 조금은 걸릴 수 있습니다.

 

모르는사람과싸우는꿈모르는사람과싸우는꿈해몽

 

 모르는 사람과 싸우는 꿈

 

모르는 사람과 싸우는 꿈은 아무도 모를 자신만의 고민이 심하다는 것을 드러냅니다.

또는 자기 주변에 위험한 일이 다가오고 있음을 알리는 예지몽이기도 합니다.

 

소송 사건에 휘말릴 수도 있습니다. ​

자신의 잘못이나 단점을 숨기고 가면을 쓰고 살아가고 있는 것은 아닌지 생각해 볼 시간입니다.

 

자신의 마음을 외면하고 겉모습만 그럴듯하게 하고 살아가는 것이 아닌지 자문하고 고민이 있다면 주변에 털어놓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 ​

 

싸우는 꿈은 심리적인 것과 예지몽이 결합되어 나타난 것입니다. 하지만 꿈이란 것은 복잡하기에 싸우는 것 하나로 단순히 해몽할 수 없습니다.

 

 

 

예지몽 : 꿈에서 미래를 예측할 수 있다는 사실, 정말일까요?

예지몽은 꿈 속에서 미래를 예지하는 능력을 말합니다. 이러한 능력은 역사 속에서도 많은 인물들에게 끊임없는 호기심과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공해 왔습니다. 예지몽의 역사 예지몽의 역사는

ko.gritmami.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