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운세 꿈해몽

교통사고 꿈해몽 한방에 정리

햇살고양이 2023. 1. 25. 16:50

교통사고꿈해몽

 

교통사고는 현실에서는 큰 사건으로 흉사라고 할 수 있는데요.

꿈은 반대라는 말이 있지만 안타깝게도 교통사고 꿈해몽을 해보면 이 또한 흉몽에 가깝습니다.

 

교통사고 나는 꿈은 불안하고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할 수 있는 위험을 예지하는 것입니다. ​

물론 모든 교통사고 꿈해몽이 흉몽이라 할 수는 없습니다.

 

모든 꿈은 복합적이기 때문에 해석을 엉뚱하게 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교통사고 나는 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예지몽이란?

꿈에서 본 일들이 현실에서 그대로 일어나는 이상한 느낌을 받으신 적이 있으신가요? 누구나 이상하게 선명한 기억들과 어디서 본듯한 장면이 일어나는 듯하다면 간밤에 꾸었던 꿈이 예지몽인

c.essencekoko.com

 

 

 사고를 목격하는 꿈

 

교통사고 꿈해몽 중에 자신이 아니라 타인이 사고를 당하는 것을 목격했다면 관계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타인과의 트러블에 주의해야 합니다.

문제가 생길만한 소지를 만들지 말고 언행에 조심해야 합니다. ​

 

이 꿈은 한편으로는 내가 계획했던 일이 잘못된 방향으로 흘러갈 수 있음을 알려주는 꿈일 수 있습니다.

현재 자신이 계획하고 있는 일을 잘 점검해 보고 주변을 두루 살필 필요가 있습니다. ​ ​ 가족이 교통사고 나는 꿈을 꿨다면 그 가족의 인생에 관심을 기울일 필요가 있습니다.

 

이러한 꿈을 꿨다면 사고 난 가족에게 인생의 아주 중요한 순간을 맞고 있다고 해석할 수 있습니다.

 

교통사고보는꿈 교통사고목격하는꿈

 

가족에게 현재 상황이 좋지 않아서 꾸는 심리몽인 경우도 있습니다. ​

교통사고 꿈해몽 중에 친구가 교통사고 나는 꿈은 단순히 친구에 대한 걱정(현재 친구의 상황이 좋지 않아서 가지는 걱정)으로 인한 심리몽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예지몽으로도 나타나는데요. 친구가 사고나 좋지 않은 사건에 휘말릴 수 있는 꿈 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꿈을 꿨다면 친구에게 조심하라고 당부의 말을 전해주시길 바랍니다.

 

 

 

 교통사고 나는 꿈

 

교통사고 나는 꿈은 그 자체로는 실제 교통사고가 그러하듯이 예상치 못한 악재가 찾아올 수 있는 꿈입니다.

하지만 꿈의 내용에 따라 자세히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

 

내가 운전하던 차가 사고 나는 꿈해몽을 해보면 내 의지로 밀어붙이고 있는 일로 인해 사건이 발생할 것을 암시합니다. 뭔가 불편한 마음으로 쫓기는 마음으로 행동하고 있지 않은지 되돌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자신을 객관적으로 바라보며 냉정하게 중요한 것에만 집중할 필요가 있다는 말입니다. ​ ​

 

교통사고나는꿈

 

내가 추진 중일 일이 수습 불가하게 되고 되돌이킬 수 없는 일로 이어질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한 꿈입니다.

교통사고로 인해 자책하고 있는 꿈을 꾼다면 중요한 문제에 부딪혀 해결책을 찾지 못해 막다른 길에 빠져 버릴 수도 있는 꿈입니다. ​

 

만일 다른 사람이 운전하는 차로 인해 사고가 나는 경우라면 나로 인한 것이 아닌, 타인으로 인해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날 위험이 있습니다.

 

교통사고꿈속 다친사람을보는꿈

 

 부상자 또는 사망자가 있는 교통사고 꿈해몽 - 길몽 체크해보기

 

교통사고 나는 꿈은 앞서 살펴본 것과 같이 좋지 않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는 것을 예지하는데요.

여기에 만일 부상자가 있다면 현재 진행하는 일이 더뎌지거나 일이 제대로 풀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는 인간관계의 트러블로 큰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는 꿈입니다. ​

 

일반적으로 신체 부위에 따라서 달리 해석되기도 합니다.

손과 팔, 목이 다쳤다면 신체적 손상(직간접적 체력 저하), 다리는 업무상의 문제, 가슴은 연애 문제, 얼굴은 대인관계 문제, 머리는 명예나 자존심 훼손을 나타냅니다. ​

 

다만 만일 피를 보는 꿈이라면 좋은 신호로 받아들여도 됩니다.

 

 

꿈에서 피를 보는 것은 길몽에 해당하는 데요.

이러한 교통사고 꿈은 재물운이 상승하는 꿈입니다. ​ ​

 

 

교통사고 꿈해몽에서 사망자가 발생하는 꿈의 경우 자신을 둘러싼 환경이 뜻하지 않게 크게 변화하게 됩니다.

간혹 흉몽인 경우도 있지만 일반적으로 죽는 것은 문제의 해결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자신을 괴롭히던 일이 끝나고 새롭게 시작할 수 있다는 의미로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

 

사고꿈해몽

 

교통사고 나는 꿈에서 누군가 죽는다면 새 삶을 시작하거나 새 일을 시작, 새로운 기회를 잡을 수 있는 꿈입니다. 따라서 이러한 꿈을 꿨다면 자신에게 다가오는 기회를 잘 포착해야 합니다.

죽음은 모든 것이 중단된다는 의미인데 나쁘게 생각할 수 있지만, 새로운 변화로 인해 기존에 문제가 되었던 것이 해결되고 더 좋은 다른 일에 다가온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

 

 

내가 직접 운전하는 것이 아닌 차에 치여 죽는 꿈 또한 긍정적인 꿈으로 길몽에 해당합니다. 진행 중인 일이나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 일이 있다면 좋은 결과를 기대해도 좋습니다.

다른 사람을 죽이는 꿈은 다른 사람이 내 문제나 일을 해결해 주는 상황이 오는 것입니다. 다만 죽는 것이 아니라 다치는 꿈이라면 앞서 살펴본 것과 같이 손해가 발생하는 꿈입니다.

 

 

 차의 상태에 따른 교통사고 꿈해몽

 

대부분의 꿈이 그 주제 대상의 상태에 따라서 달리 해석되곤 하는데요. 교통사고 꿈해몽을 할 때 차의 상태에 따라서 달리 해석할 수 있습니다.

사고가 났는데 차가 크게 망가졌다면 그 의미는 좋게 풀이될 수는 없습니다. ​

 

반대로 교통사고 나는 꿈을 꿨으나 차 상태가 괜찮다면 의외로 문제가 없는 꿈일 확률이 높습니다. 문제가 생긴다 하더라도 큰 문제로 이어지지 않는다고 할 수 있습니다.

차바퀴가 빠지거나 부품이 빠지는 꿈은 역시나 문제가 생겨 일을 중단해야 할 일이 생기는 꿈입니다. ​ ​

 

차바퀴빠지는꿈해몽

 

핸들이나 브레이크가 고장 나는 꿈은 자신의 충동성을 주의해야 할 꿈입니다.

이러한 꿈은 자신의 무모하거나 충동적인 행동으로 인해서 큰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다는 것을 예지합니다.

차가 뒤집히거나 절벽 아래로 떨어지는 꿈은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거나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할 수 있는 꿈입니다. 100% 믿을 수 있는 사람이란 없습니다. 주변을 잘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 ​ ​

 

 

 

 

교통사고 꿈해몽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교통사고 나는 꿈은 일반적으로 조심해야 하지만 피가 나거나 누군가 죽는다면 길몽이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꿈해몽이란 것은 현재 자신이 처한 상황과 꿈속의 상황과 느낌이 굉장히 중요하게 작용하므로 이런 전체적은 틀을 보고 쉽게 판단할 수는 없습니다. ​

 

 

 

예지몽이란?

꿈에서 본 일들이 현실에서 그대로 일어나는 이상한 느낌을 받으신 적이 있으신가요? 누구나 이상하게 선명한 기억들과 어디서 본듯한 장면이 일어나는 듯하다면 간밤에 꾸었던 꿈이 예지몽인

c.essencekok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