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불관련꿈해몽
집에불나는꿈

 

꿈 속에서 불이 나 많이 놀라시고 걱정되셨을겁니다.

다행히도 꿈속에서의 불은 재물이나 행운을 뜻한다고 합니다.

불의 크기에 따라 행운이나 재물의 크기를 뜻합니다. ​

 

그럼 여러 상황속의 불나는꿈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집에 불나는 꿈

집에불나는꿈

 

​ 집에 불나는 꿈은 사업이 어떤 방향으로 흘러갈 것인지 정할 수 있으며 세력권을 형성하는 일이 있을 수 있고 꿈에서 집까지 지은 경우라면 정신적, 물질적 사업을 시작하게 될 것을 의미하게 됩니다.

아주 좋은 길몽을 상징하며 나의 기운이 왕성해 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

 

 

 

 들판에 불나는 꿈

집에 불나는 꿈집에 불나는 꿈

 

들판에 불나는꿈은 오랫동안 안풀렸던 일이 성사되고 창작활동을 하는 경우라면 작품이 호평을 받아 이름을 널리 알릴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

아파트에 불나는 꿈 아파트만큼 큰 건물처럼 진행중이던 사업의 규모가 커져갈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

 

 

 

 자동차에 불나는 꿈

집에 불나는 꿈

 

자동차에 불나는 꿈은 좋은 길몽으로서 자신에게 행운이 찾아옴을 뜻합니다. ​

자신이 불을 내는 꿈 자신이 바라던 것을 얻으려고 열심히 노력을 하여 큰 성과를 이루게 되는 꿈입니다. ​

 

건물에 불나는 꿈 건물에 불나는 꿈은 자신의 운세가 강하게 상승하여 부와 함께 명예까지 얻게 됨을 뜻하는 꿈입니다.

불의 크기가 클수록 더욱 큰 행운이 생김을 의미합니다. ​

 

 

 숲에서 불나는 꿈

숲에서불나는꿈집에 불나는 꿈

 

숲에서 불나는 꿈은 자신이 계획한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이 잘됨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

작은 불꽃이 점점 커지는 꿈 사업이 번창하고 부귀영화를 누릴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

 

 

 학교에 불나는 꿈

집에 불나는 꿈

 

학교에 불나는 꿈은 친구들과의 갈등이 발생할 꿈입니다.

가까운 친구들로부터 스트레스를 받게 될 것이며 불의 크기에 따라 갈등의 크기가 정해질 것입니다.

 

 

 

 불이 꺼진 후 잔해를 보는 꿈

불이꺼진후잔해를보는꿈

 

불이 꺼진 후 잔해를 보는 꿈 현실에서 나의 재산이나 권력 등이 사라질 수 있음을 나타내는 꿈으로, 오랫동안 어려움을 겪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

 

 

 천장에서 불이나 활활 타는 꿈

천장에서불이활활타는꿈

 

천장에서 불이 나 활활 타는 꿈은 하고 있는 사업이 번창하게 되어 많은 돈을 벌게 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약간 그을린 정도라면 하는 일이 지연되거나 답답한 상황이 생길 수 있음을 뜻하게 됩니다. ​

 

 

 불 끄는 꿈

불끄는꿈

 

불 끄는 꿈 나에게 들어오는 행운을 스스로 차버리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

 

 

 

 차에 불나는 꿈

차에불나는꿈

 

차에 불나는 꿈은 자신의 자동차에 불이 났다면 소망하는 일이 술술 풀릴 징조입니다.

사업하는 이가 이러한 꿈을 꿨다면 손님이 줄을 서게 되거나, 사업이 유명해짐을 의미합니다. ​

 

 

 남의 집에 불나는 꿈

남의집에불나는꿈

 

남의 집에 불나는꿈은 남의 집에 불이나도 길몽으로 해석되며, 특히 금전운과 재물운이 상승하는 꿈입니다.

직장인이라면 능력을 인정받아 승진하게 되고 사업가라면 거래처 확장이나 매출이 크게 성장할 것 입니다. ​

 

 

 집에서 난 불이 산으로 번지는 꿈

집에서난불이산으로번지는꿈

 

집에서 난 불이 산으로 번지는 꿈은 자신이 속해있는 기관이나 직장에서 능력을 인정받게 되어 널리 알려지게 되며 승진과 함께 많은 돈을 벌게 됩니다.

또는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들이 일어나게 됩니다. ​

 

 

 집 마당에 불이 난 꿈

집마당에불이난꿈

 

집 마당에 불이 난 꿈은 오랜 기간 연락이 끊겼던 반가운 손님이 찾아오거나 집안에 이권이나 권리를 얻게되어 크게 번창하게 되는 꿈입니다. ​

 

 

 집에 불이나 자신이 죽는 꿈

집에불이나자신이죽는꿈

 

집에 불이 나 자신이 죽는 꿈은 길몽 중의 길몽으로 대운이 들어오는 꿈으로 소원, 소망하는 일들은 모두 이루어지고 그로 인해 새로운 삶을 살게 됨을 의미합니다. ​

 

 

 

 머리에 불이 붙는 꿈

머리에불이붙는꿈

 

머리에 불이 붙는 꿈은 행운이 들어 자신의 위치가 상승하는 꿈으로 사회적인 위치가 오르게 되거나 자신이 하는 일이 많은 사람에게 인정받아 좋은 성과를 내게 되는 꿈입니다.

 

 

 

예지몽 : 꿈에서 미래를 예측할 수 있다는 사실, 정말일까요?

예지몽은 꿈 속에서 미래를 예지하는 능력을 말합니다. 이러한 능력은 역사 속에서도 많은 인물들에게 끊임없는 호기심과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공해 왔습니다. 예지몽의 역사 예지몽의 역사는

ko.gritmami.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