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운세 꿈해몽

양띠 잘맞는띠 양띠 상극띠

햇살고양이 2023. 1. 24. 01:15

양띠잘맞는띠
양띠상극띠

 

양띠 이미지는 몽실몽실하고 포근한 귀여운 이미지로 기억하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양의 성격은 어떨까요? 

양띠 상극띠와 궁합이 좋은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양띠 성격

양띠는 양이라는 동물을 통해 볼 수 있듯이 깊은 생각을 가지고 있으면서 마음씨가 좋습니다.

온순한 동물인 양처럼 양띠 성격 또한 평화주의자의 성향을 띄고 있는 경향이 강합니다.

 

또한 본선이 순수합니다 마음씨도 친절해서 행운이 곧 잘 따르곤 하는 성격입니다.

한편 어린아이 같이 순수하며 동시에 겁도 많기에 종종 배관론에 빠지곤 합니다.

 

결정을 내리는 일 에 익숙지 않고 보통은 일에 따라가는 성향으로 이떄 일이 제대로 풀리지 않으면 불평을 갖곤 합니다. ​

돈과 시간에 있어 조급함이 없으며 동시에 양띠 주변인들은 양띠에게 경제적 금전적 이익을 많이 건네고는 합니다.

 

많이 현재 경제적인 상황이 어렵더라도 부모님 또는 주변인이 중요한 것을 물려받거나 건네 받을 수도 있습니다. ​

 

 

 양띠 궁합

양띠와 잘 맞는 띠는 토끼띠 말띠 양띠 돼지띠​ 입니다.

상대방에게 상당히 친밀감을 느끼게 되며 조화로운 관 계가 발전하게 됩니다. ​

 

연애 상대나 사업 파트너로도 좋으며 관심분야가 다르더라도 같이 이해하여 공통의 목적을 이룰 수 있습니다.

지나친 관심이 서로에게 부담감으로 올 수도 있지만 해결책이 보이게 됩니다. ​

 

 

토끼띠 양띠 궁합은 제일 좋은 궁합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들의 관계는 강한 친밀감을 가지고 성곡과 경제적 번영도 함께 기대할 수 있는 좋은 궁합입니다.

단순히 연인관계를 넘어서 배우자와 사업 파트너로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고 이들은 거로 공통점을 많이 가지고 있어 하는 일에 있어서 손 발이 짝짝 맞는 궁합입니다. ​

 

말띠 양띠 궁합도 좋은 궁합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이들은 서로에게서 강한 매력을 느낌니다 또한 그 관계에 있어 조화로우며 결실도 탐스럽게 맺을 수 있는 궁합 입니다.

결혼을 비롯하여 사업을 함께 일궈나간다면 행복감을 많이 느끼며 서로에게 유익함을 줄 수 있는 긍정적인 관계입니다. ​

 

양띠와 양띠간의 궁합도 좋은 편 입니다.

동갑내기라 무난 합니다 이들은 관심 분야가 비슷하거나 같고 목표도 동일 할 것입니다.

이때 서로 경쟁하지 않고 화합 하기에 연애는 물론 사업 동반자로서도 좋은 파트너 입니다. ​

 

돼지띠 영띠의 궁합도 좋습니다.

이들의 관계는 배우자를 넘어 사업 파트너로도 잘 어울리는 관계라고 볼 수 있습니다.

서로간의 이해심이 깊으며 의지하여 결실을 이루기 좋은 궁합입니다.

 

 

 양띠 상극띠

 

​ 양띠 상극 띠는 소띠 개띠 쥐띠 닭띠 입니다.

 

 

상대방을 이해하지 않고 자신의 생각만 이해시키기 위한 대결 관계로 발전 합니다.

특히 소띠와 가장 상극이라고 합니다. ​

 

상대방의 생각이 옳다고 생각해도 물러섬이 없어 다툼이 발생하게 됩니다.

공통점이 별로 없어 목표가 생기더라도 제 각각 다른 길로 향하게 됩니다.

참는 것보다는 무관심이 서로에게 좋습니다. ​ ​

 

그 밖에 범띠 용띠 원숭이띠는 그럭저럭 같은 목표를 위하여 양보하고 협력 할 수 있지만 일이 끝니면 각자 자리로 돌아가게 됩니다.

무난한 관계를 지속할 수 있지만 상대방에게 관심이 없습니다.

상대방을 이해시키기 위한 노력도 없지만 이해 받을 생각도 없고 서로를 간섭하지 않아 오히려 오랫동안 관계를 유지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