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가우는꿈
우는꿈해몽
펑펑우는꿈해몽

 

 

꿈은 반대라는 말이 있지만 이는 적용되는 곳이 있고 아닌 경우도 많습니다.

일반적으로 우는 꿈을 꾸는 것은 현실에서의 힘든 일, 스트레스가 해소되는 것을 알리는 것입니다.

즉, 자신의 문제 해소와 함께 행운이 찾아온다는 예고입니다. ​

 

하지만 이는 모든 경우에 적용되는 것은 아닙니다. 때론 흉몽이 될 수도 있습니다.

 

 

 내가 우는 꿈

내가우는꿈 우는꿈해몽

 

펑펑 우는 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내가 우는 꿈 ​ 모든 꿈이 그렇지만 우는 꿈 또한 해석이 세부적인 내용으로 인해 바뀔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내가 우는 꿈을 꾼다면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하지만 가끔 정말 울 일이 생겼다고 하소연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우는 꿈이 길몽이 되려면 남이 아닌 내가 우는 꿈이어야 합니다.

만일 타인이 함께 울거나, 타인이 우는 꿈이라면 상당히 좋지 않은 꿈입니다.

이런 꿈은 내 일이 아닌 다른 사람의 일이 성취되는 꿈으로 자신은 좌절감에 빠질 수 있는 상황에 놓이게 됩니다. ​ ​

 

내가 우는 꿈이 길몽이 되기 위해서는 정말 제대로 울어야 합니다.

대성통곡하면서 크게 소리를 내어 펑펑 운다면 이는 대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눈물이 강이 되고 바다로 이어진다면 이는 자신의 명예나 지위가 상승하는 것을 예고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즉, 이러한 꿈을 꾸면 자신의 영향력이 올라가는 꿈입니다. ​ 하지만 울지만 제대로 울지 못하는 꿈을 꾼다면 이는 뭔가 아쉬운 일이 벌어지는 것을 예고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내가 우는 꿈은 꿈에서 자신의 감정 해소가 되면서 일이 해결되는 것을 의미하는 데, 제대로 울지 못하고 적당히 운다는 것은 그러한 감정 표현을 못 하는 것이기 때문에 내 뜻대로 성취가 안되고 답답한 일이 발생하게 됩니다. ​

 

​ 주변의 눈치로 인해 적당히 눈물을 흘리고 그치는 꿈이나, 내가 우는 꿈이지만 목이 막히거나 주변의 방해로 제대로 울지 못한다면 좋은 일이 발생할 상황인데 감정 표현을 제대로 못할 사건이 일어나는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

 

내가 우는 꿈을 꾸는데 주변에서 제지하는 상황이었다면 내가 진행하는 일을 주변에서 방해하는 일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또는 현재 상황을 주변에 알릴 수가 없는 답답한 상황에 놓이게 되는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펑펑우는꿈 펑펑우는꿈해몽

 

 펑펑 우는 꿈

 

앞서 말한 것처럼 펑펑 우는 꿈은 자신의 일이 잘 풀리고, 좋은 일을 성취하게 되는 길몽입니다.

단 조금 더 깊게 접근해야 좋은 해석이 될 수 있습니다. ​

 

 

누군가의 죽음으로 인하여 슬퍼서 펑펑 우는 꿈은 어떤 사건의 해결이나 목적의 성취를 예고하는 길몽입니다.

꿈속에서 누군가가 죽는 것은 그 사람에 해당하는 사안이나 일에 대해서 더 이상 신경 쓰지 않아도 되므로 일이 처리되고 해결된 것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

 

누군가죽어서펑펑우는꿈누군가죽어슬퍼우는꿈

 

부모님이 죽어서 우는 꿈은 부모나 윗사람의 문제 해결로 기뻐하고 나 자신에게도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알리는 꿈입니다.

특정 사람이 죽는 꿈은 그 사람의 문제가 해결될 것을 알리는 꿈이기도 합니다. ​ ​

 

시험에떨어져서우는꿈부모님이죽어서우는꿈부모님이죽어서우는꿈해몽

 

시험에 떨어져서 펑펑 우는 꿈은 반대로 시험에 합격할 가능성이 상당히 높은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시험과 관련된 내 감정이 해소되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좋은 꿈으로 해석됩니다.

시험과 관련이 없다면 자신의 현재 고민이 해결되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

 

 

돈을 잃어서 펑펑 우는 꿈을 해석하면 꿈에 등장한 돈은 대체로 그 액수만큼 사건이나 일거리, 시간, 비용으로 간주됩니다. 따라서 꿈에서 돈을 받는 것은 내가 감당해야 하는 일이나 시간, 비용이 늘어난다는 것을 의미하는데, ​ 돈을 잃는다는 것은 그만큼 내가 처리할 일이나 시간이나 비용이 없어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내가 굳이 시간과 비용을 투자하지 않아도 되는 것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돈을 잃었다는 그 자체로 길몽이 되는 것은 아니지만 돈을 잃어서 펑펑 우는 꿈은 대체적으로 길몽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 ​

 

돈읽어버리고우는꿈돈읽어버리고펑펑우는꿈

 

누군가와 헤어져서 혹은 아끼는 물건을 잃어서 펑펑 우는 꿈은 이 누군가(무언가)는 실제로 그 사람(물건)을 특정하는 것이 아니라 현실에서 내가 신경 쓰는 사안, 일거리, 계획을 상징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고민거리가 내 손을 떠나는 것을 의미하므로 일이 마무리가 되는 것을 나타냅니다. ​

 

헤어져서우는꿈해몽 물건잃어버리고우는꿈헤어져서펑펑우는꿈아끼는물건잃어버려서우는꿈해몽

 

누군가와 헤어지는 꿈은 다른 안 좋은 식으로 해석될 때가 있기도 합니다. 하지만 만일 이 꿈이 펑펑 우는 꿈으로 이어진다면 길몽으로 해석하는 것에 무리가 없습니다.

 

헤어져서우는꿈 헤어져서우는꿈해몽

 

 꿈해몽은 제대로 해야 한다

 

꿈은 넓은 범위에서 해석해서는 안 되고 세부적인 것을 보고 꿈해몽을 해야 합니다.

이는 기존에 알려진 것과는 전혀 다른 방식으로 해석되는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단편적인 꿈 해석으로는 제대로 된 꿈해몽이 되지 않습니다. ​

또한 알아야 할 것은 꿈이 쉽게 잊히는 것은 소위 말하는 개꿈과 같습니다.

 

다만 꿈이 생생하고 잊히지 않으면서, 느낌이 남다르다고 생각한다면 제대로 꿈풀이를 받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야 행운을 붙잡고 불운은 비켜갈 수 있습니다.

 

 

 

예지몽 : 꿈에서 미래를 예측할 수 있다는 사실, 정말일까요?

예지몽은 꿈 속에서 미래를 예지하는 능력을 말합니다. 이러한 능력은 역사 속에서도 많은 인물들에게 끊임없는 호기심과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공해 왔습니다. 예지몽의 역사 예지몽의 역사는

ko.gritmami.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