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인나오는꿈해몽

 

얼마전 꿈에 아이유가 나와서 로또 1등 당첨되었다는 기사 보셨나요?

연예인 꿈을 꾸고 돈벼락을 맞으신 분이 있다니 정말 연예인꿈은 행운의 꿈인건가 궁금하신 분들 많으시죠?

 

평소 열렬히 좋아하는 연예인이 나오는 꿈은 심리몽(심리를 반영한 꿈)에 가깝습니다. ​

이런 심리몽은 심리를 반영할 뿐 별다른 의미는 없는 것이므로, 이를 제외한 예지몽으로서의 연예인 나오는 꿈을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연예인꿈

연예인꿈

 

연예인 나오는 꿈은 꿈에 따라 다르지만 보통은 길몽인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연예인과 다툼을 한다든지 안좋은 읽을 겪는 꿈이라면 좋은 꿈이라고 할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길몽처럼 보이지만 의외로 아닌 경우도 있기 때문에 잘 살펴봐야 합니다. ​

 

우리의 눈에 화려해 보이는 연예인은 꿈에서 만나면 즐거운 일을 일어날 것을 상징하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불운을 예고하는 꿈도 있습니다.

가장 흔하게 꾸는 유명한 연예인을 보는 꿈은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지만, 꽃다발을 주거나 악수하는 꿈은 흉몽이라 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

 

 

 연예인과 데이트하는 꿈

연예인과데이트하는꿈

 

연예인 나오는 꿈이라 하더라도 그 상황에 따라 정말 다양하게 해석될 수 있습니다.

가장 많이 꾸는 꿈이 아마도 연예인과 데이트를 하는 꿈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는 현재 소속되어 있는 곳에서 인기를 끌거나 주목을 받게 되는 것을 예지하는 꿈입니다. ​

 

즉 자신에게 자랑할 만한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하지만 나쁜 쪽으로 간혹 해석되기도 하는데 현재 연인이 있다면 그와 헤어질 수도 있는 꿈입니다.

만일 연인과 사이가 위태롭고 좋지 않은 상태에서 이런 꿈을 꾸면 연인과 헤어질 수 있지만 그게 아니라 사이가 좋은 상태라면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

 

연예인과 함께 자는 꿈은 새로운 변화가 일어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직장에서 새로운 프로젝트를 맡게 되거나, 사업에서 새로운 일로 뛰어들게 된다든지, 혹은 새로운 사람을 만나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

 

 

 연예인과 악수하는 꿈

연예인과악수하는꿈

연예인 꿈 중 의외로 흉몽이 있는데 바로 연예인과 악수하는 꿈입니다.

꿈속에서 악수를 하거나 손을 잡았다면 손실이나 피해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생각지도 않은 곳에서 나쁜 일이 생겨서 그로 인해 곤란을 겪을 수 있습니다. ​

 

연예인은 화려해 보이지만 유명할수록 구설도 자주 따라는 위치입니다.

악수하는 꿈을 그 결로 해석하면 됩니다. 악수하는 꿈을 꿨다면 행동이나 언사에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

 

 

 연예인 나오는 꿈 - 길몽

연예인나오는꿈길몽

 

연예인이 집으로 들어오는 꿈은 집에 반가운 소식이 생길 것을 알리는 꿈입니다.

뜻밖의 손님이나, 좋은 일이 찾아오는 꿈으로 길몽에 해당합니다.

연예인에게 돈이나 재물을 받는 꿈은 대길몽입니다.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고 재물운이 상승하는 꿈입니다.

이 꿈을 꾸고 복권에 당첨된 경우도 있으므로 복권을 사도 좋은 운이 따를 수 있습니다.

연예인에게 선물을 받는 것도 마찬가지로 좋은 꿈입니다. ​

 

 

연예인과 식사하는 꿈은 자신의 지위가 상승하는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직장인은 승진을 하게 되거나, 사업가라면 큰 프로젝트를 성사하여 회사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되고, 학생이라면 시험에 합격하는 좋은 꿈입니다. ​ ​

 

결혼하는 꿈은 굉장히 좋은 길몽인데 만일 연예인과 결혼하는 꿈을 꿨다면 굉장히 좋은 길몽이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그 꿈이 성대하고 화려할수록 좋고 만일 초라했다면 좋은 꿈은 아닙니다.

 

하지만 결혼식에 초대받아서 참석하는 꿈은 죽음을 예지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

연예인 나오는 꿈 중에 가장 좋은 꿈으로 꼽히는 것은 연예인과 사귀는 꿈입니다.

 

 

현재 진행하는 일이 순조롭게 잘 진행되어 결국에 성공에 이르는 것을 예지하는 꿈입니다.

다만 이때 기분이 좋아야 하지, 연예인과 사귀는데 답답하고 슬프고 불안하고 화가 나거나 외로운 기분이 든다면 그 반대로 해석되므로 행동이나 언사에 주의해야 합니다. ​ ​

 

그 외로 유명 연예인과 함께 이야기를 하는 꿈은 자신에게 좋은 기회가 생기는 꿈이고, 연예인이 자신에게 먹을 것을 준다면 사랑에 빠지게 되는 예지몽입니다.

연예인을 초대하는 꿈, 선물 받는 꿈, 사진을 찍는 꿈 등도 연예인 나오는 꿈 중에 길몽에 해당합니다.

 

 

 연예인 나오는 꿈 - 흉몽

연예인나오는꿈흉몽

​연예인에게 꽃다발을 주는 꿈은 의외로 흉몽으로 시끄러운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연예인 꿈 중에 또 좋지 않은 꿈이 바로 연예인 나오는 꿈이 아니라 자신이 연예인이 되는 꿈입니다.

이 꿈은 주변 사람들과 다툼이나 마찰, 구설에 오를 수 있으므로 주의하세요. ​

 

연예인이 자신을 비웃는 꿈도 당연히 좋은 꿈은 아닙니다.

연예인 죽는 꿈을 꿨다면 자신이 현실과는 전혀 동떨어진 이상만을 쫓고 있는 것이 아닌지 자신의 되돌아봐야 할 때입니다.

 

 

 심리몽과 헷갈리지 않기

연예인꿈심리몽연예인나오는꿈심리몽

 

심리몽과 헷갈리지 않기 ​ 꿈이 지나치게 현실적이라면 그 꿈은 심리몽에 가깝습니다.

말도 안되는 상황이 연출되는 경우가 예지몽에 가깝고 상징성도 아주 강합니다.

앞서 말한 것과 같이 평소 좋아하고 관심 있는 연예인이라면 그 사람을 좋아하는 심리가 꿈에 반영된 것일 뿐 별 의미가 없을 수 있습니다. ​

 

그렇지 않은 경우라면 예지몽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통상적으로 위와 같이 해석되지만 꿈속에서 기분이 좋았는지 불쾌했는지에 따라서 같은 맥락의 꿈이라도 길몽이 되고 흉몽이 될 수 있습니다. ​ ​

 

다만 상황에 따라서 전혀 다른 풀이가 될 수 있기 때문에 꿈의 내용이나 꿈속에서 느낀 기분 등이 중요하게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꿈은 의외로 예지몽이 많고 앞으로의 일에 대해 힌트를 주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

꿈의 느낌이 예사롭지 않게 느껴진다면 직접 꿈해몽을 받아보는 게 좋습니다.

 

 

 

 

예지몽 : 꿈에서 미래를 예측할 수 있다는 사실, 정말일까요?

예지몽은 꿈 속에서 미래를 예지하는 능력을 말합니다. 이러한 능력은 역사 속에서도 많은 인물들에게 끊임없는 호기심과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공해 왔습니다. 예지몽의 역사 예지몽의 역사는

ko.gritmami.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