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운세 꿈해몽

뱀띠 잘맞는띠 뱀띠 상극띠

햇살고양이 2023. 1. 23. 19:15

뱀띠잘맞는띠뱀띠상극띠

 

뱀띠는 남에게 지기 싫어하고, 문제에 대해 스스로 해결하고자 하는 성향이 강합니다.

다른 띠에 비해서 품위가 있고, 용의주도한 면을 가지고 있으며 남다른 의지력과 총명함을 가지고 있기도 합니다.

세심하지만 신경질적이고 이기적인 성향이 있습니다. ​

 

뱀띠는 의심이 많은 편인데 스스로 만족하는 생활태도를 가지는 것이 필요합니다.

지성을 살린 직업을 선택하는 것이 좋은데, 단순 직업보다는 전문지식이나 정신적인 분야의 일이 잘 어울립니다.

뱀띠랑잘맞는띠 뱀띠 상극 및 성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뱀띠 성격

뱀띠성격

뱀띠는 침착하고 조용한 사람들입니다.

부드럽고 지혜롭게 살아가지만 차가운 인상을 풍기기도 합니다.

매우 현실적이고 실속을 중시하며 자기 밖의 것에는 관심을 두지 않는 편이기 때문인데, 띠 중에 가장 생각이 많은 특징이 있습니다.

 

이러한 뱀띠 성격은 목적을 달성하는데 뛰어난 기질을 발휘합니다. ​

자유로운 성격으로 인해 사회의 통념이나 편견에 구애받지는 않고, 탐욕스러울 만큼 자신의 실력 이상의 것에 도전합니다.

강한 근면성은 장점이지만 집착과 집념이 지나치게 발휘되기도 하여 현실을 냉정하게 바라볼 줄도 알아야 합니다. ​ ​

 

 

뱀띠 성격은 몇 번의 실패로 좌절하는 타입은 아닙니다.

그 일을 해낼 때까지 끈기 있게 해나가고 포기하지 않는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보통은 주변의 신뢰가 높지만, 의심이 심해지면 대인관계뿐만 아니라 운을 망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

 

뱀띠 성격은 타인이 보기에는 무슨 생각을 하는지 모르겠다고 여기기도 하고, 냉정함과 차가움을 느끼기도 하지만 마음은 따뜻한 사람들입니다.

강자에게 강하고 약자에게는 자비로운 성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신의 일에 깊숙하게 관여하는 것을 싫어하고, 높은 자존심으로 상대를 무시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뱀띠랑 잘맞는띠

뱀띠랑잘맞는띠 뱀띠랑궁합이좋은띠 뱀띠원숭이띠 뱀띠소띠
뱀띠닭띠

 

원숭이띠

 

뱀띠랑 잘맞는띠로 원숭이띠가 있습니다.

좋은 궁합이지만, 나쁜 기운도 같이 있기 때문에 순수한 마음이 아닌 이익을 따지는 관계로 만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둘 다 야심과 욕심이 많고 교활함과 계획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익을 따지게 된다면 좋은 관계가 안 좋은 사이로 바뀔 수 있습니다. ​

 

가족으로 만난다면 서로 돕는 좋은 관계이기 때문에 화목한 가정을 이룰 수 있습니다.

단 원숭이띠의 사교성을 뱀띠가 질투심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연인으로 만난다면 서로 이해하며 애정이 넘치고 부부의 연으로 이어져 백년해로할 수 있습니다. ​ ​

 

 

 

소띠

 

뱀띠랑잘맞는띠로 소띠가 있습니다.

서로 의기투합하여 상생할 수 있는 상대이면서 마음이 잘 맞고 대화가 잘 통하는 관계입니다.

소띠는 뱀띠의 야심에 이끌리고, 뱀띠는 소띠의 안정감과 신뢰감을 좋아합니다. ​

 

가족 궁합으로는 서로에게 자극이 되는 좋은 관계이고 친구 또한 마음이 잘 맞기 때문에 좋은 친구로 이어집니다.

 

연인으로 만나면 자신과 반대되는 성향 때문에 서로에게 매력을 느끼고 부부로 이어져도 원만하고 잘 풀리는 길한 궁합을 가지고 있습니다. 부부가 되면 재산과 명예 모두 얻을 수 있는 좋은 궁합입니다. ​ ​

 

 

닭띠

 

닭띠 ​ 뱀띠랑 잘맞는띠로 닭띠가 있습니다.

부부든 사업 파트너든 서로 윈윈할 수 있고 믿음이 바탕에 깔리며 조화를 이룰 수 있습니다.

행동력 강한 닭띠와 인내심 강한 뱀띠는 상호 보완적 관계를 유지하며, 잘 이해할 수 있는 관계가 형성됩니다. ​

 

서로에게 매력을 느끼기 때문에 아름다운 관계가 이어질 수 있습니다.

다만 가족으로 만났다면 뱀띠가 자기중심적은 행동을 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가족, 친구, 연인, 비즈니스 관계 모두 좋은 관계를 유지하며 성장할 수 있는 관계로 이어집니다.

 

연인 궁합은 특히 백년해로하는 궁합입니다.

 

 

 뱀띠 상극띠

뱀띠상극띠 뱀띠랑안맞는띠뱀띠상극띠개띠 뱀띠상극띠호랑이띠

 

개띠

 

뱀띠 상극으로 개띠가 있습니다.

뱀띠와 개띠는 궁합도 보지 않는다는 원진살 관계입니다.

부모 자식으로 만나면 서로에게 무관심하거나 잔소리가 심하여 함께 할수록 고통받기 때문에 성인이 된다면 바로 독립을 하는 것이 관계 유지에 좋습니다. ​

 

친구로는 의리를 지키기보다는 큰 싸움을 일으키고, 연인으로도 절대 어울리지 않습니다.

처음에는 이끌림이 커서 잘 맞는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시간이 지나면 원수지간이 될 수 있습니다.

다만 재혼으로 만난다면 성공적일 수도 있습니다.

 

물론 이 경우에도 구체적인 궁합을 알아봐야 합니다. ​ ​

 

 

호랑이띠

 

뱀띠 상극으로 호랑이띠가 있습니다.

함께하면 나쁜 소문이 끊이지 않기 때문에 거리를 유지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가까이하면 나쁜 감정이 생기고, 의심이 생기며 이로 인해 갈등과 나쁜 감정이 생깁니다.

 

서로에 대한 동정심은 거의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

솔직한 호랑이띠와 속을 알 수 없는 뱀띠는 좋은 관계가 될 가능성이 적습니다.

한쪽은 활기가 넘치고 한쪽은 냉정하고 조용하기 때문에 의견 차이가 심합니다.

 

가족 궁합으로는 서로 이해하려 해도 잘되지 않기 때문에, 성인이 되면 빨리 독립하는 것이 좋습니다. ​ ​

 

뱀띠상극띠돼지띠

 

돼지띠

 

뱀띠 상극으로 돼지띠가 있습니다.

이 둘은 전혀 마음이 맞지 않고, 서로를 이해할 수 없는 관계입니다.

돼지띠는 집념과 자신만의 확신이 강해서 자신의 의견을 관철시키려는데 이 부분을 자제하지 않는다면 뱀띠와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없습니다. ​

 

지속적인 갈등이 야기되고 서로를 전혀 이해하기 어려운 관계로, 대화의 단절을 극복하기 어렵고 서로의 의견 차이를 좁히기 어렵기 때문에 자연스레 이별을 하게 됩니다.

서로에게 동정도 하지 않는 관계로, 거의 모든 행동에 동의하기 어려워하기 때문에 서로를 오해하고 관계를 악화시킵니다. ​ 가족관계로 서로에게 지시를 하지 않도록 주의하고, 부모 자식 간에는 떨어져 사는 것이 좋습니다.

 

친구관계로도 좋지 않기 때문에 적절한 거리는 유지하는 것이 좋고, 연인 궁합으로는 절대 어울리기가 어렵습니다. ​ ​

 

뱀띠는 남에게 지지 않으려 하고, 문제에 대해 스스로 해결하고자 하는 성향이 강합니다.

다른 띠에 비해서 품위가 있고, 용의주도한 면을 가지고 있으며, 남다른 의지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세심한 면이 있으면서도 신경질적이기도 합니다. 따라서 궁합을 잘 확인하고 관계를 이어가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