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운세 꿈해몽

소띠 잘맞는띠 소띠 상극띠

햇살고양이 2023. 1. 21. 01:50

소띠잘맞는띠
소띠와잘맞는띠

 

소띠는 겉으로 자신의 감정을 잘 드러내지 않기 때문에 겉으로는 모두와 잘 어울리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마음에 담아둔 상처가 오래가는 성격이고 고집이 있기 때문에 사람과의 관계라 틀어지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

 

소띠는 근면하고 성실하며 괴로움을 참고 인내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머리를 쓰기보다는 몸을 쓰는 일에 발달되어 있고, 부지런히 노력해야 성공할 수 있는 운세를 가지고 있습니다.

자기 관리와 성실한 삶을 이어나간다면 중년 이후에 큰 복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소띠 성격, 소띠와잘맞는띠, 소띠 상극과의 궁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소띠 성격

소띠상극띠 소띠와안맞는띠소띠성격 소띠성향

 

우리가 소를 생각하면 떠오르는 이미지인 우직함과 같이, 소띠 성격은 잔머리를 굴리거나 꾀를 부리는 성격은 아닙니다.

믿음직스럽고 성실하고 검소한 성향과 인내심, 참을성을 겸비한 책임감이 강한 성격입니다.

 

입이 무겁고 노력하며 성실하기 때문에 사람들이 주변에 두고 싶어하는 사람입니다. ​

남에게 지기 싫어하는 기질, 마음먹으면 빠른 추진력으로 목표에 도달하기 때문에 사람을 끌어당기는 매력도 가지고 있습니다. 단, 사랑에 두려움을 가지고 보수적인 기질이 있습니다.

 

이러한 성향으로 남의 말을 잘 듣지 않고 고집이 세고 융통성이 떨어지기도 합니다. ​ ​

겉으로 봐서는 평온해 보이고 모두 이해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상처나 불만스러운 일은 오랫동안 가슴에 담는 스타일이기 때문에 가슴에 상처가 큰 사람도 있습니다.

 

하지만 천성이 착하고 다른 사람에게 해를 가하지 않고 자신의 일에만 부지런히 열중하는 올바르고 바른 사람입니다. ​

 

 

소띠의 우직함은 자신의 일에 대해 치밀한 계획을 세워서 한걸음씩 나아가기 때문에 자수성가하는 사람이 많고 중년에 운을 좋아지는 대기만성형도 많습니다.

무조건 일을 해나가는 것이 아니라 명분과 스스로의 납득이 있어야 움직이고, 처세술에는 능숙하지 못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

 

소띠는 보수적이 성격과 사회에 대한 관심 부족으로 인간관계가 원만치 못할 수 있는데, 이로 인해 노년이 외로울 수도 있으므로 주변 사람과 교류하고 이해하며 살아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보수적인 성향으로 인해 힘들게 이룬 것은 하루아침에 잃을 수도 있습니다.

투자는 삼가고 자신과 잘 맞는 사람을 곁에 두고 살아가는 것이 좋습니다.

 

 

 소띠 잘맞는 띠

소띠잘맞는띠 소띠와궁합이좋은띠소띠와잘맞는띠쥐띠 소띠와쥐띠궁합

 

쥐띠

 

소띠와잘맞는띠로 쥐띠가 있습니다.

소띠의 믿음직하고 성실한 면과, 쥐띠의 활발하고 활동적인 모습은 상호보완적인 관계가 되기 때문에 좋은 관계가 유지됩니다.

 

소띠와 쥐띠 궁합은 친구, 가족, 연인 모두 잘 맞으며 결혼을 하거나 사업 파트너로 만난다 하여도 최상의 궁합입니다. ​

서로를 마음 깊이 이해하고 완고한 성격의 소띠를 쥐띠가 뒷받침을 잘 해주면 조화로우면 화목한 관계가 유지됩니다.

 

연인으로도 서로의 부족함을 채우며 애정을 키워나갈 수 있는데, 쥐띠는 소띠의 말에 귀담아서 잘 듣는 것이 관계 유지에 좋습니다. ​ ​

 

 

닭띠 ​ 소띠와잘맞는띠로 닭띠가 있습니다. 서로의 마음을 잘 이해하며 의사소통이 잘 되기 때문에 좋은 관계를 유지합니다. 소띠는 닭띠의 재치 있고 유연성 있는 모습을 좋아하며 믿음을 가지게 됩니다.

 

닭띠의 직감을 소띠가 잘 보완한다면 서로가 호감을 가지고 관계는 더욱 발전할 수 있습니다. ​

함께하면 좋은 기운이 생성되어 서로에게 너그러워지고 목표가 다르더라도 상대방 의견을 존중하여 원하는 것을 이룰 수 있습니다.

 

연인, 배우자, 사업 파트너 모두 좋은 관계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다소 완고한 성격의 소띠를 닭띠의 유연함으로 풀 수 있으며, 함께 있으면 대화가 잘 통하고 편안하게 느끼게 됩니다.

 

단, 남녀 궁합중에 여자 닭띠 남자 소띠의 경우 여자의 활동적인 모습으로 다툼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 ​

 

소띠와잘맞는띠뱀띠 소띠와뱀띠궁합

 

뱀띠

 

뱀띠 ​ 소띠와 잘맞는띠로 뱀띠가 있습니다.

서로를 존중하며 지속적이고 성과 있는 관계로 발전되며 성장할 수 있는 궁합입니다.

 

소띠의 보수적인 성향을 진보적인 뱀띠가 균형을 잘 맞춰서 화합할 수 있고, 뱀띠의 부족한 참을성과 독단적인 성향을 소띠는 이해하고 잘 받아 주기 때문에 사랑과 애정이 오래 지속됩니다. ​

 

즉 이 둘의 관계는 상호보완적 관계로 발전을 하며 많은 복이 이끌려 오는 궁합입니다.

다만 서로에 대한 너무 많은 관심과 사랑이 부담될 수 있고, 둘 다 질투심이 강하기 때문에 이러한 점만 잘 조율해 준다면 부딪히지 않고 잘 화합하는 관계입니다.

 

 

 

 소띠 상극띠

 

 

말띠

 

소띠 상극으로 말띠가 있습니다.

소띠와 말띠는 원진살, 귀문관살, 육해살의 관계로 상극 중에 상극이라 할 수 있습니다.

절대 지속적인 관계가 어려운 궁합니다.

 

이유없이 미워하고 원망하며, 가까이하면 한쪽이 잘되면 반대쪽은 안되는 형상이 되어버리는 궁합입니다. ​

떨어져 있으면 그리워하지만 함께 하면 미친듯이 미워하며 시기 질투를 하게 됩니다.

 

서로의 단점만 눈에 보이고 지속적인 관계가 아예 불가능합니다.

각자 양보를 해도 그저 그런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최선입니다. 하지만 서로에 대한 인내심이 약하고 에너지 소모가 크며 서로 지기 싫어하기 때문에 함께 하면 불화만 커집니다. ​

 

꼭 사람의 관계뿐 아니라 각각 말의 해 소의 해를 만나게 되면 실직을 하거나, 병에 걸릴 수 있고 수술을 하거나 사업에 실패하거나 손재수, 이별, 이혼을 하게 될 수 있습니다.

포용력 있는 소띠지만 말띠로 인해 힘들어지기 때문에 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족 중에 말띠 소띠가 함께있다면 성인이 되면 바로 독립하는 것이 좋습니다. ​ ​

 

소띠상극띠 소띠상극띠양띠소띠상극띠말띠 소띠와말띠상극소띠와안맞는띠 소띠상극띠양띠

 

양띠

 

양띠 ​ 소띠 상극으로 양띠가 있습니다.

서로 싸우고 싫어하는 궁합으로 완고한 두 고집이 만나기 때문에 항상 싸움이 생기고 의견이 조율되지 않고 화합하지 못하는 궁합입니다.

 

사이가 원만하지 못하며 가치관이 달라서 이해가 불가능하고, 크게 싸우게 되면 화해가 힘들 수도 있습니다. ​

정 반대의 성격으로 잘 맞지 않기 때문에 서로 예의를 갖춰서 거리감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족 궁합은 서로를 이해하기 힘들기 때문에 더 화가 나는 경우가 많고, 친구 궁합으로 마음이 맞지 않아서 싸움이 끊이지 않고, 연인 궁합으로 만난다 해도 잘되지 않습니다.

 

관계 개선은 힘들기 때문에 새로운 인연을 만나는 것이 현명합니다. ​ ​

 

 

용띠

 

용띠 ​ 소띠 상극으로 용띠가 있습니다. 소띠와 용띠는 개성이 완전히 다릅니다.

이들은 함께 하면 서로의 명예와 재산을 손상시키거나 가정 분위기가 나빠질 수 있는 안 좋은 결과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

 

현실적인 소띠와 이상주의자인 용띠가 서로의 좋은 점을 인정한다면 사이가 좋아질 수도 있지만, 보통은 둘 다 완고하고 고집이 있기 때문에 마음이 잘 맞지 않습니다.

 

화합하기 위해서는 자기주장만 하지 말고 서로를 인정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보통은 거리를 적절하게 두는게 좋습니다. ​

 

연인 궁합으로 서로의 가치관을 인정한다면 무난한 관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소띠 남자는 특히 완고하기 때문에 좋은 관계를 유지하려면 노력이 필요합니다. ​ ​

 

소띠와개띠 소띠와개띠궁합소띠와용띠 소띠상극띠용띠소띠상극띠개띠

 

개띠

 

개띠 ​ 소띠 상극으로 개띠가 있습니다.

책임감이 강하고 성실하다는 성향이 비슷하지만 원만한 관계 유지는 어려운 편입니다.

소띠는 개띠를 교만하다고 생각하는 등 서로 전혀 이해되지 않고 끌리기가 힘듭니다. ​

 

서로의 공감대가 별로 없어서 친해지기 어렵고, 약간의 적대감을 가질 수도 있습니다.

공통점이 없기 때문에 좋은 관계를 기대하기는 어렵습니다.

 

남자 소띠 여자 개띠의 경우에는 의외로 화합이 되고 좋은 관계가 될 수 있지만 그 반대의 경우에는 걱정이 많아지는 궁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