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토끼띠상극띠
토끼띠와상극인띠
토끼띠와안맞는띠

 

토끼띠는 영민하고 현명하여 두뇌가 뛰어난 사람이 많이 있습니다.

자기 관리 및 처신을 잘하고, 인간관계를 잘 이어가는 편인데 다른 띠보다 토끼띠는 사람과의 관계를 잘 유지하여야 인생이 잘 풀리는 사람들입니다.

따라서 평소 사람을 대할 때 진솔하게 대하면서, 베푸는 인정을 가져야 합니다. ​

 

토끼띠의 성격을 알아보고 토끼띠와잘맞는띠 및 토끼띠 상극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토끼띠성격

 

 토끼띠 성격

 

토끼띠는 대부분 주변을 잘 챙기며 주변 사람과의 관계는 좋은 편입니다.

하지만 토끼띠 성격은 이해타산적인 면이 있기 때문에 일부의 사람들은 이런 행동을 계산적으로 생각하고 의도적이라고 생각하기도 합니다.

따라서 이해관계를 따지기보다는 진심으로 사람을 대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

 

토끼띠 성격은 기본적으로 온화하고 사교적이며, 화합하고 어울리는 것을 좋아하는 성향입니다.

다툼이나 분쟁을 싫어하고 타인에게 피해를 주는 것을 싫어하기 때문에 상대방을 맞춰주는 성격도 강해서 직장인으로 성공한 사람 중에는 토끼띠가 많이 있습니다. ​

하지만 한편으로는 예민하며, 좋고 싫음이 분명하고 자신을 방어하려는 행동이 강합니다.

 

스트레스에 약하고 안정적이고 편안한 것을 선호하기 때문에 보수적인 성향이 강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토끼띠 상극띠

토끼띠상극띠 토끼띠상극원숭이띠

 

원숭이띠

 

토끼띠 상극으로 원숭이띠가 있습니다.

이 둘은 원진 관계로 함께하면 마음에 드는 것이 하나 없이 그냥 미워하는 마음이 일어나게 됩니다.

하지만 특이하게도 멀어지면 잔정이 생겨서 그리워하게 되는데, 다시 만나면 또다시 미워하게 되고 싸우게 되는 관계라 할 수 있습니다. ​

 

토끼띠와 원숭이띠는 그야말로 상극 중에도 손 꼽히는 상극 관계입니다.

지적이고 예민하고 보수적인 토끼띠와 충동적이고 어디로 튈지 모르는 원숭이띠의 관계는 서로 자기주장이 옳다고 하며 잘못된 것에는 합리화를 해서라도 자신의 의견을 관철시키려 하게 되어 싸움이 계속되고 경쟁의식을 가지게 됩니다.

남녀 연인 궁합에서는 이혼 비율이 높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 ​

 

토끼띠상극닭띠
토끼띠와잘안맞는띠

 

 

닭띠

 

토끼띠 상극으로 닭띠가 있습니다.

이 둘은 상극 중의 상극으로, 서로 주도권 문제로 갈등이 커지는 관계입니다.

서로의 생각 자체가 너무 다르기 때문에 서로를 이해하기가 힘들어, 함께하면 충돌과 견해 차이가 많이 일어나게 됩니다.

 

어느 한쪽에서도 지려고 하지 않기 때문에, 함께 하면 사소한 문제로 다툼과 싸움으로 이별하게 됩니다. ​

자화자찬이 심한 닭띠와 평범하고 눈에 띠지 않는 토끼띠와는 맞지 않습니다.

 

토끼띠는 닭띠를 교만하게 보게 됩니다.

동료로 만나면 라이벌이 될 수 있고, 연인 관계로 만나면 이별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 ​

 

 

토끼띠와 잘 안맞는띠

 

토끼띠 상극까지는 아니더라도 잘 맞지 않는 띠 궁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말띠

 

서로에 대한 공통점을 찾기 쉽지 않습니다.

생각 없이 내뱉는 말띠의 말에 토끼띠는 짜증을 낼 수 있고 충돌, 갈등, 미움이 생길 수 있습니다.

말띠의 욱하는 성격은 나쁜 마음으로 그런 것이 아니므로 토끼띠의 이해가 있어야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

 

 

용띠

 

토끼띠의 예민함과 현실적인 면과 용띠의 활동적이고 큰 스케일은 다소 온도 차이를 느끼게 됩니다.

이해하려 하지만, 갈등이 커지기도 하기 때문에 서로 예의를 지키는 것이 좋은 관계를 유지하는 방법입니다.

 

 

 

 

토끼띠 잘맞는 띠 - 개띠, 양띠, 돼지띠

토끼띠는 지혜가 있어서 영특하고 현명하며, 공부를 잘하는 사람이 많은 편입니다. 자기관리와 대내외적인 처신을 잘 하는 사람이고, 인간관계를 잘 이어간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토끼띠는 다

c.essencekok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