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원숭이띠상극띠
원숭이띠와맞지않는띠

 

 

원숭이띠는 머리가 좋고 임기응변에 강하여 기회를 포착하는 것에 빠릅니다.

감각도 있고 암기력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며 모방의 재능도 탁월하죠.

자신의 길을 창조해내는 능력이 있어서 젊은 시절에 다방면으로 두각을 나타내는 사람이 많은 편이예요. ​

 

다만 산만하고, 역경을 이겨내는 끈기가 부족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점을 알고 하나의 목표를 가지고 계속해서 정진해 나간다면 큰돈을 벌어들일 수 있습니다.

집중력을 가지고 노력을 하고 마음을 잘 다스린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원숭이띠 상극과 성격, 원숭이띠와잘맞는띠 궁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원숭이띠 상극

 

 

토끼띠

원숭이띠 상극으로 토끼띠가 있습니다.

이들은 원진살과 귀물관살 관계로 함께하면 서로를 미워하고 싸우게 됩니다.

가족 궁합으로는 원숭이띠의 주도로 무난한 가정을 만들수 있는 확률이 있지만, 쓸데없는 말과 행동을 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

 

부모 자식 관계로 원숭이띠와 토끼띠가 있다면 자녀가 20살이 되면 독립을 시키는 것이 좋은 관계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친구관계에서는 토끼띠를 비판하지 않도록 주의하고, 연인으로는 웬만하면 만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연인으로 만나면 다툼이 끊이기 않고, 큰 불화가 생길 수 있습니다. ​ ​

 

원숭이띠와상극띠 원숭이띠와토끼띠원숭이띠상극띠토끼띠

 

 

호랑이띠

 

원숭이띠 상극으로 호랑이띠가 있습니다.

이들은 공통사가 전혀 없기 때문에 조화를 이루기 어려운 궁합이고, 서로 만나면 경쟁관계에 놓이게 되고 융화되기가 힘든 궁합입니다. ​

 

이들은 가족으로 함께하면 늘 부딪히고 싸움이 끊이지 않는데, 사이를 개선하기 위해서는 원숭이띠가 호랑이띠의 자존심을 잘 지켜준다면 가능성은 있습니다.

친구는 서로 거리감을 두는 것이 좋고, 연인 궁합으로는 결국에는 머지않아 헤어지게 되는 궁합입니다. 가까이하지 않는 것이 최선의 관계입니다. ​ ​

 

원숭이띠상극띠호랑이띠
원숭이띠상극띠돼지띠 원숭이띠맞지않는띠

 

 

돼지띠

 

원숭이띠 상극으로 돼지띠가 있습니다.

이들은 육해살 관계로 사이가 깊어지면 위화감이 생기고, 서로를 존중하고 거리를 지키는 것이 좋은 관계를 유지하는 방법입니다.

서로 가벼운 언행에 대해 조심해야 하는데 원숭이띠의 가벼운 말이 돼지띠를 크게 화나게 할 수 있으므로 조심해야 합니다.

 

 

 

 

원숭이띠 상극띠 - 토끼띠, 호랑이띠, 돼지

원숭이띠는 머리가 좋고 임기응변에 강하여 기회를 포착하는 것에 빠릅니다. 감각도 있고 암기력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며 모방의 재능도 탁월하죠. 자신의 길을 창조해내는 능력이 있어서 젊은

c.essencekok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