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원숭이띠는 활발하고 행동력이 있고 재치가 있어서 젊은 시절에 두각을 나타내는 사람이 많습니다.

화술의 재능이 풍부하고 지혜가 넘쳐 주변에 많은 사람이 모여들게 됩니다. ​

 

원숭이띠는 하나의 일을 최후까지 해나가는 신념을 갖고서 정직하게 노력해야 재물을 모을 수 있습니다.

집중력을 가지고 노력하며 마음을 잘 다스리는 것이 원숭이띠에게 가장 중요합니다

원숭이띠와잘맞는띠(궁합)성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원숭이띠 성격

 

원숭이띠 성격은 어떠한 일을 이루기 위해 어려움을 견디고, 몸과 마음을 다해 하는 노력, 끈기와는 거리가 먼 편입니다.

환상과 낭만으로 유머를 가진 낙관주의자가 많은 편입니다. ​

 

원숭이띠 성격은 장난이 심하고 항상 웃음이 많고 웃음을 찾는 사람들입니다.

활동적인 것을 좋아하고 사교적이며 감각이 뛰어나 모방의 재주가 뛰어난 점도 특징입니다. ​ ​

 

양의 기질을 가지고 있어서 원숭이띠 성격은 항상 밝고 긍정적이고 적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대중이나 조직을 이끄는 것이 재능을 발휘하면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습니다. ​

 

원숭이띠잘맞는띠 원숭이띠궁합좋은띠

 

창의력과 독창성이 풍부한 원숭이띠는 외교관 타입으로 최악의 상황에서도 자신을 구해내는 처신과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편으로는 남을 속이는데 기막힌 재주를 가지는 특성도 있습니다. ​ ​

 

원숭이띠 성격은 독립심이 강하고 다른 사람의 부탁을 거절하지 못하는 특성이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일에 발 벗고 나서며, 주목받는 것을 좋아하여 과장된 언행을 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충고나 조언의 말을 하는 사람과는 멀리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

 

원숭이띠가 주의해야 할 점은 자신의 꾀에 자신이 넘어갈 수 있으므로, 자신의 재능만 믿다가 큰 실수를 하게 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청개구리 기질로 자신의 마음과 달리 표현하는 기질이 있고, 쉽게 사랑에 빠지지 못하는 특성도 가지고 있습니다.

 

 

 원숭이띠와 잘맞는띠

 

 

뱀띠

 

원숭이띠와잘맞는띠로 뱀띠가 있습니다.

둘은 최고의 궁합이지만 뱀띠는 원숭이띠를 가벼운 사람으로 원숭이띠는 뱀띠를 까다롭고 집념이 강한 사람으로 볼 수도 있습니다.

서로의 좋은 점만 보거나 나쁜 점만 볼 수 있는 관계라서 관계가 좋은 때와 안 좋을 때의 차이가 심한 편입니다. ​

 

둘은 좋은 궁합으로 좋은 관계를 유지하지만 관계가 깨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즉 좋은 관계를 유지하다가도 급격히 사이가 나빠지는 경우가 있는 것입니다.

따라서 서로 예의와 선을 잘 지켜야지 좋은 관계가 오랫동안 유지된다는 것입니다. ​

 

 

뱀띠 원숭이띠 궁합

 

가족 궁합은 싸움이 있지만 좋은 관계를 유지하게 되고, 친구 궁합은 좋지만 만일 라이벌로 느끼게 된다면 원만한 관계는 어렵습니다.

이 둘은 상대를 배려하는 마음과 언행에 조심해야 좋은 관계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동료 궁합은 첫인상을 중시 여기는 뱀띠에게 원숭이띠는 안 좋은 인상을 주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연인 궁합은 원숭이띠는 뱀띠를 감싸 안아주고 마음이 통해서 좋은 커플이 될 수 있지만 원숭이띠의 변덕이 관계를 틀어지게 할 수 있습니다.

원숭이띠의 직설적인 화법을 특히 조심해야 합니다. ​

 

원숭이띠와잘맞는띠 원숭이띠뱀띠궁합

 

 

쥐띠

 

원숭이띠와잘맞는띠로 쥐띠가 있습니다.

이 둘은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최고의 궁합입니다.

서로에 대한 깊고 강한 친근감으로 무엇을 하던 잘 통하고 즐거운 관계를 형성합니다.

원숭이띠가 쥐띠에게 애정을 많이 쏟게 됩니다. ​

 

 

쥐띠 원숭이띠 궁합

 

가족 궁합으로 사이좋은 가정을 만들 수 있고 쥐띠의 말을 원숭이띠가 잘 들어주면 더 좋은 관계로 발전할 수 있습니다.

친구 궁합은 원숭이띠가 고집을 부리지 않도 상대방을 배려하면 훨씬 좋은 관계가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동료 궁합으로는 좋은 관계를 유지합니다. ​

 

연인 궁합으로는 서로 협력할 수 있는 좋은 관계를 만들 수 있습니다.

남자 원숭이띠 여자 쥐띠 궁합은 겉으로는 좋지만 속은 실하지 못한 궁합으로 중년까지는 고생을 하지만 이후에는 대성하는 궁합입니다.

남자 쥐띠 여자 원숭이띠 궁합은 서로 많은 사랑을 주고받으며 모든 일이 좋은 결실로 풍성하게 맺을 수 있는 궁합입니다.

 

원숭이띠쥐띠궁합
원숭이띠용띠궁합

 

 

용띠

 

원숭이띠와잘맞는띠인 용띠는 베스트 궁합입니다.

몽상가인 용띠에게 원숭이띠는 행동력을 심어주어 좋은 관계가 될 수 있습니다.

용띠는 이상과 배포가 커서 스케일이 큰 사람이 많습니다.

 

반면 원숭이띠는 실리적이고 현실적인 면이 있어서 이 둘은 부부로 만나도 상당히 좋은 관계가 됩니다. ​

다만 용띠의 자존심은 높기 때문에 원숭이띠는 용띠의 자존심에 상처를 주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

 

 

용띠 원숭이띠 궁합

 

가족 궁합은 좋은 궁합을 유지할 수 있지만 용띠를 자극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친구 궁합은 원숭이띠가 용띠를 따르는 형태라면 발전적인 관계가 됩니다.

동료 궁합은 서로 협력해서 일할 수 있는 관계로 문제가 있어도 서로 힘을 합쳐 모든 일을 잘 해나갈 수 있는 관계가 형성되고, 사업 파트너로 만나면 번창하고 큰 성공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

 

연인 궁합으로는 잘 맞기 때문에 함께 있으면 즐겁습니다.

남자 원숭이띠 여자 용띠인 경우에는 화합이 가득하여 합심하면 큰 성공을 이룰 수 있고, 남자 용띠 여자 원숭이띠 궁합은 산과 같은 재물이 쌓이고 바다와 같은 애정이 있어서 평생 함께 할 수 있는 천생연분의 궁합입니다.

 

 

 

 

원숭이띠 상극띠 - 토끼띠, 호랑이띠, 돼지

원숭이띠는 머리가 좋고 임기응변에 강하여 기회를 포착하는 것에 빠릅니다. 감각도 있고 암기력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며 모방의 재능도 탁월하죠. 자신의 길을 창조해내는 능력이 있어서 젊은

c.essencekok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