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말띠와잘맞는띠

말띠는 한가롭고 인생의 유희를 즐기면서도 열정적인 면이 돋보이는 사람들입니다.

하지만 욱하면서 버럭 화를 내는 다혈질적인 면도 가지고 있습니다. ​

 

태어난 년의 궁합은 사회적 관계를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을 참고하시길 바라며 말띠와잘맞는띠 말띠 성격과 궁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말띠성격말띠장점말띠단점

 

 말띠 성격

 

말띠 성격 ​ 말띠는 정열적이고 화려한 인상을 줍니다.

말띠 성격은 대체로 개방적이로 떠들썩한 것을 좋아하며, 밝은 성격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친화력도 좋고, 기민하며 지혜와 재능이 있습니다.

그리고 일에 대한 추진력과 승부욕과 집념이 강합니다. ​

 

즉 말띠는 목표가 정해지면 한눈파는 것 없이 승부욕이 발동되어 목표를 향해 나아가기 때문에 대체로 성공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말띠 성격은 행동력이 있고 마초 기질이 있으면서 실패에도 굴하지 않는 강한 인내력의 소유자입니다.

또한 남들을 잘 챙기면서 존경받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 ​

 

 

말띠 성격은 활발하고 사교성 있는데, 한편으로는 지기 싫어하고 허영심도 강한 편입니다.

또한 욱해서 버럭 하는 경우가 있고 자기중심적이고 다혈질이라 감정 기복이 큰 편입니다.

이로 인해 주변 사람들을 불쾌하게 만들 수가 있기 때문에 마음을 잘 가다듬는 것이 필요합니다. ​

 

말띠 성격은 사교성이 좋기 때문에 사람들과 쉽게 친해지는데 한편으로 금방 질려 하는 성향이 있어서 경박한 인상을 주기도 합니다.

말띠는 재주가 많고 취미생활을 많이 가지는 사람이 많습니다.

글과 그림 솜씨가 뛰어나고 예술적 감각도 있습니다. ​ ​

 

 

말띠는 운이 좋은 편인데, 자기중심적인 태도만 개선한다면 더욱 좋은 삶을 살 수 있습니다.

말띠 성격은 뒤끝이 없는 특징도 있습니다.

자신이 추진하는 일에는 집중하고 나아가지만, 그렇지 않은 일에는 방관하는 점이 많아서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끈기가 약하고 섬세하지 못하다는 것, 의리를 따지지 않는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말띠와잘맞는띠말띠양띠궁합말띠범띠궁합
말띠개띠궁합

 

 말띠와 잘맞는띠

 

양띠

 

말띠와잘맞는띠로 양띠가 있습니다.

이들은 서로에 대한 강한 친밀감과 매력을 느끼기 때문에 매우 잘 맞고 꽤나 성공적인 궁합이라 볼 수 있습니다.

잘 맞는 데다가 서로 노력하는 발전하는 관계가 되기 때문에 함께하면 만족스럽고 행복감을 가질 수 있습니다.

말띠는 양띠의 재치를 아주 좋아합니다.

성격이 좋고 상냥하고 인내력이 있으며 재치가 있는 양띠는 단순하고 급하지만 지원을 아끼지 않는 말띠에게 끌리게 됩니다. ​

 

 

양띠 말띠 궁합

 

가족 궁합으로는 역할 분담을 잘 한다면 화목한 가정을 이룰 수 있습니다.

특히 여자 양띠와 남자 말띠 궁합은 가장 이상적입니다.

가정을 지키려는 양띠와 열심히 일하는 말띠로 서로 잘 어울릴 수 있습니다.

동료 궁합으로도 아주 좋은 띠 궁합입니다. ​

 

친구 궁합으로는 양띠가 기대고 말띠가 보살피게 되고, 연인 궁합으로는 듬직한 말띠와 상냥한 양띠는 이상적인 커플이 될 수 있습니다.

여자 양띠 남자 말띠인 경우 이상과 뜻이 잘 맞아서 부부애가 깊고 권력과 재물을 모두 잡을 수 있는 궁합입니다. 여자 말띠 남자 양띠인 경우에는 천생연분으로 평생을 화목하게 살아갈 수 있습니다.

재물복과 자식복도 좋습니다. ​ ​

 

 

범띠(호랑이띠)

 

말띠와잘맞는띠인 범띠는 아주 좋은 궁합입니다.

사고방식과 행동 패턴이 닮았기에 서로를 잘 이해하고, 함께 발전할 수 있는 관계입니다.

 

이들은 끊임없이 움직이고 용기가 있으면서 활발한 성격의 소유자입니다.

정열적이고 예측하기 어려운 부분도 비슷한 둘은 서로를 신뢰하게 됩니다.

 

범띠 말띠 궁합

 

배우자나 사업 파트너로 좋고, 가족 궁합으로는 마음을 터놓고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좋은 관계가 될 수 있습니다.

친구 궁합으로는 좋은 점과 나쁜 점 모두 이해할 수 있는 좋은 관계가 됩니다. ​

 

연인 궁합으로는 남자 말띠 여자 호랑이띠인 경우에는 초반에는 다소 고생을 하지만 그 시기만 잘 견디면 자식복과 함께 큰 재산을 모을 수 있는 궁합입니다.

 

남자 호랑이띠 여자 말띠 궁합은 재물, 명예, 자식복 모두를 가지며 남부럽지 않게 잘 사는 인연이 됩니다. ​ ​

 

 

개띠

 

성실하고 착실한 개띠는 말띠와 결점을 서로 보완해 발전하는 아주 좋은 궁합입니다.

상식적이고 이성적인 두 사람은 서로를 보완이 되는 파트너입니다.

개띠는 말띠의 말에 귀를 기울여줘야 하고 말띠는 자신의 주장만 내세워 지배하려 하지 않아야 하고 개띠를 화나게 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

 

 

개띠 말띠 궁합

 

가족 궁합으로는 남자 말띠 여자 개띠가 가장 이상적이고, 친구 궁합으로는 성격은 다르지만 좋은 관계를 만들어 나갈 수 있는 궁합입니다.

개띠의 기분을 상하게 하면 회복이 어려울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

 

연인 궁합으로 남자 말띠 여자 개띠인 경우 재물이 떨어지지 않으면서 가정이 평화로운 좋은 궁합이 될 수 있습니다.

남자 개띠 여자 말띠 궁합은 서로에 대한 사랑이 깊고 재물 또한 날로 늘어나게 되는 좋은 궁합이 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