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범띠잘맞는띠
호랑이띠잘맞는띠

호랑이띠는 인물이 준수하고 영리하며 모든 일에 능란하고 권세가 있습니다.

초년에 잘 풀리지 않더라도 중년 이후부터는 대길하는 운을 가지고 있습니다.

크게 성공하여 부귀영화를 누리는 사람이 많고, 그렇지 않은 사람이라면 상업에 종사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

 

자존심이 강하고 당당하며 출세욕이 있어서 진취적이고 자립심이 강합니다.

리더십이 있으며 독선적인 경향이 있으면 간섭받기를 극도로 싫어합니다. 범띠랑잘맞는띠와 성격 및 궁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범띠 성격

 

호랑이띠는 영민하고 다재다능하여 일찍 성과를 보는 편입니다.

하지만 외부에 신경을 많이 쓰며 분주하게 지내다 보니 한곳에 집중하지 못하여 뜻이 높아도 성공하지 못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

 

호랑이띠는 정직하고 정열을 채운 채 삶을 살아가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호랑이띠 성격은 힘이 넘치고 솔직하면서 낙천적이고, 적극적이고 과감한 도전을 행합니다.

활동적이고 모험적이며 명예욕이 강하여 큰일을 해낼 때가 많습니다.

호랑이띠 성격은 불의를 참지 못하는 면이 있는데, 소심하고 여린 면도 가지고 있습니다. ​

 

범띠성격 호랑이띠성격

​ 호랑이띠 성격은 의리와 인정이 두텁고 용기와 왕성한 모험심, 새로운 것을 향해가는 적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겸손이 부족하고 고집이 센 특징이 있습니다.

의견 충돌이 있으면 상대방을 위협하는 기질도 있으며, 다혈질적인 성격이 있습니다. ​

 

이러한 호랑이띠 성격인 다혈질적인 것을 주의해야 합니다.

정의감과 신념을 가진 진취적인 성격과 자기 과시욕, 폼생폼사, 명예욕이 강합니다.

따라서 다른 사람에 대한 시기와 질투가 강한 것 또한 호랑이띠 성격의 특징입니다. ​ ​

 

이러한 성격 탓에 주변 사람들과의 협동성이 서툴고, 협조성이 부족한 면이 있습니다.

그래서 노력에 비해 큰 성공을 거두지 못하는 경우도 있지만 밝은 성격으로 심기일전하는 것이 호랑이띠 성격입니다.

따라서 하나의 일에 전념하고 노력하면 큰 성공을 이룰 수 있습니다. ​

 

호랑이띠 성격은 굉장한 끈기와 집념을 가지고 있어서 한번 결심한 일은 꼭 이루어내고, 최고를 쫓으므로 존경을 받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만 타협할 줄 모르고 감정의 기복이 심해 괴팍한 성격으로 변질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범띠랑 잘맞는띠

 

 

돼지띠

 

범띠랑잘맞는띠 중 으뜸은 돼지띠입니다.

이 둘은 쉽게 친해지고 마음도 잘 통할 수 있으며, 싸움도 잘 하지 않고 이해를 잘 하게 되는 띠 궁합을 가집니다. 돼지띠의 돌진력과 범띠의 대담함이 서로에게 도움이 됩니다.

정신력이 강한 범띠와 넓은 인맥을 가진 돼지띠는 사교적이고 표현력이 풍부한 조합이 됩니다. ​

 

 

돼지띠랑 호랑이띠 궁합

 

 가족 궁합으로 범띠가 돼지띠를 잘 이해하고 감싸주는 형태로 원만한 가족을 이룰 수 있습니다.

친구 궁합으로 둘 다 책임감이 강한 성향으로 좋은 우정의 관계가 될 수 있는데 호랑이띠가 주도권을 쥘 수 있습니다. ​ 연인 관계는 돼지띠가 범띠를 이해하고 포용하는 형태로 연애가 이뤄질 수 있으며 동료 궁합으로는 기분파인 돼지띠를 범띠가 잘 맞춰준다면 일이 순조롭게 진행됩니다. ​ ​ ​

 

범띠랑잘맞는띠 범띠랑돼지띠궁합
범띠랑말띠궁합
범띠랑개띠궁합

 

말띠

 

범띠랑잘맞는띠인 말띠는 최고의 친구관계가 형성됩니다.

행동력이 뛰어난 둘은 서로의 좋은 이해관계가 됩니다.

 

서로를 잘 이해하고 신뢰가 두텁기 때문에 어려움이 닥쳐도 잘 헤쳐나갈 수 있는 관계입니다.

정열적이고 예측하기 힘든 관계이기도 합니다.

말띠와 함께하면 범띠는 더 발전하고 실력을 쌓을 수 있습니다. ​

 

 

말띠 호랑이띠 궁합

 

연인 궁합으로 기복이 심하지만 범띠가 잘 뒷받침해주어 사이가 좋고, 서로의 단점을 잘 보완할 수 있지만 말띠의 바람기가 문제가 될 수도 있습니다. ​ ​ ​

 

 

 

개띠

 

범띠랑잘맞는띠인 개띠는 이상적인 관계로 서로 의사소통에 어려움이 없고 어떠한 일을 함께 하더라도 커다란 성공과 번영을 이룰 수 있습니다.

현실파인 개띠와 행동파인 호랑이띠는 함께하면 어떠한 일을 하더라도 완수할 수 있습니다.

서로 존경하는 관계가 형성될 수 있습니다. ​

 

범띠의 인내력 부족과 개띠의 자기희생적이고 도움을 주려 하는 성격은 잘 화합하고 서로 이해합니다.

따라서 개띠가 호랑이띠의 행동을 제한하려고 하는 행동에도 크게 화를 내지 않기 때문에 트러블도 없는 편입니다. 성실하고 고집이 센 개띠와 범띠는 사고방식이 비슷해서 원만한 좋은 궁합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욱하는 성격의 호랑이띠에게 개띠는 현명한 조언을 해주기 때문에 함께 하면 도움이 되는 관계입니다.

 

 

 

개띠 호랑이띠 궁합

 

연인 궁합으로는 서서히 애정이 깊어지는 관계가 되고, 동료 궁합은 둘 다 성실하게 일하기 때문에 순조롭게 일을 해나갈 수 있습니다.

 

 

 

 

범띠 상극띠 - 원숭이띠, 닭띠, 뱀띠

호랑이띠는 포부가 크고 인정이 많지만, 자기중심적인 사고로 주변 사람들을 배려하는 마음이 부족할 수 있는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추진력이 좋고 카리스마가 있지만, 한편으로는 고독하고

c.essencekok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