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운세 꿈해몽

2023년 범띠 운세 한방에 정리

햇살고양이 2023. 1. 18. 12:30

오늘은 2023년 범띠 운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범띠의 직장운, 사업운, 재물운, 애정운, 건강운을 알려드리니 참고만 하시고 맹신하시지는 마시길 바랍니다.

 

2023년범띠운세
범띠운세

 

2023년 계묘년 범띠 운세

2023년 범띠 직장운, 사업운

2023년범띠직장운 2023년범띠사업운

 

직장인인 범띠는 귀인의 보살핌을 받아 기회를 늘릴 수 있으며 스스로가 노력하여 쟁취해야 할 운세입니다. 

사업가인 범띠는 업무적으로 귀인의 도움을 받게 되어 좋은 기회들이 증가합니다. 

 

사업가인 범띠는 업무적으로 귀인의 도움을 받게 되어 좋은 기회들이 증가합니다.

그러나 스스로 노력하여 쟁취해야 하는데 그렇지 않으면 실제로 이익을 얻거나 큰덕을 보는 것은 본인이 아닐 수 있습니다. 

 

 

2023년 범띠 인간관계

2023년범띠인간관계

 

전체적인 대인관계는 원만하나 자신을 드러내고 뽐내다 보니 금전적 지출이 증가하고 그로인하여 본인이 맡은 바 일에 소홇함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023년 범띠 재물운

2023년범띠재물운

 

범띠들은 재물은은 그리 좋지가 않습니다. 

경쟁에 불리하게 작용하여 수익이 어느정도 감소하며, 형제 및 친구들과 함께 투자하는 것을 피하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들은 귀인의 도움을 받게 되고, 수확을 얻게 되지만, 경쟁자가 자신에게 적지 않은 손실을 입히거나 사업을 가로채는 것을 더욱 경계하시기 바랍니다. 

 

 

2023년 범띠 애정운

2023년범띠애정운

 

싱글인 범띠는 성격도 잘맞고 말도 잘 통하여 공통의 화제를 가진 이성을 만나 급속도로 발전하게 됩니다. 

기혼인 범띠는 배우자와 더 많은 시간을 같이 보내는 것이 좋으며, 스스로 외로움을 조성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2023년 범띠 건강운

2023년범띠건강운

 

2023년 범띠는 건강이 매우 좋습니다. 

오행 중 목기운과도 과도하게 왕성하여 위장의 불편함을 일으키키 쉬우며, 근육 조직이 손상되고, 강인함으로 인해 다칠 수도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023년 범띠 종합운

2023년범띠종합운

 

범띠들은 사업이나 직업적으로 상승기류에 있으며 좋은 기회를 만나게 됩니다. 

경쟁상대의 간섭과 배척을 당하기 쉽고 가까운 지인에게 이용당할 수 있으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귀인의 도움을 받게 되고 시험, 면접 등에 매우 좋은 성적을 거두게 됩니다. 

이성과의 만남이 쉽게 이루어지는 등 애정운이 좋습니다. 

 

 

 

 

2023년 연생별 범띠운세

62년생 범띠 운세

62년생범띠운세

 

직장운은 확실한 지인의 도움으로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리나 의욕만으로 무모하게 덤비지 말고 낭비를 줄이시기 바랍니다.

가까운 사람으로 인해 나쁜 일에 연루되거나 손실이 생길 수 있으니 믿을 수 없는 지인들은 멀리하시기 바랍니다.

 

움직이지 않은 부동산의 문서운이 열리나 과욕은 금물입니다. 

경쟁이나 승부에서 승리하기 쉽지만 서로 이해하고 화합해야 가정이 편안하고 자녀운도 잘 풀리기 바랍니다. 

 

혈압이나 간건강에 신경을 써야하고, 정신적으로 스트레스로 인해 우울증, 불면증을 겪을 수도 있으니 건강관리에 신경쓰시기 바랍니다. 

 

 

74년생 범띠 운세

74년범띠운세 74년생범띠운세

 

사업상 좋은 기회들을 얻을 것이며 형제나 친구들이 좋은 기회를 기져다 줄것입니다. 

스스로 노력해서 쟁취해야 하며, 시작부터 강하게 밀고 나가야 합니다. 

 

절약하고 분수를 지키는 것이 재물운을 좋게 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이혼을 했거나 연인이 없는 싱글들은 이번해에 좋은 기회들이 생길 것입니다. 

 

그러나 기혼자 부부간 소통부재로 가정불화를 만들 수 있으니 이해와 배려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86년생 범띠 운세

86년범띠운세

 

학업에 매우 이로울 것이며 어떤 일을 하든 귀인의 도움을 받게 됩니다. 

그러나 무슨일이든 스스로 노력해서 쟁취해야 좋은 기회들을 놓치지 않게 됩니다. 

 

싱글인 범띠들은 연인을 만나게 되기 쉬우나 기혼자는 경거망동하다 이혼의 위기를 맞을 수도 있습니다. 

과도하게 다른 사람을 챙기다가 지출이 증가하니 금전적 소비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사소한 일로 지나치게 고민하여 소화가 잘 안되고 우울증에 시달릴 수 있으니 스트레스를 푸는 운동을 하시기 바랍니다.

 

 

98년생 범띠 운세

98년범띠운세

 

사업운과 학업운이 좋은편이라 좋은 기회들이 생길 것이긴 하지만 득실을 따지며 과욕을 부리다가 기회를 잃을 수도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경쟁은 이롭지 않으며 당신의 기회를 다른 사람에게 빼앗기기 쉽고 이용당하기 쉬우며 형제나 친구로 인해 당신의 이익을 잃어버리기 쉽습니다. 

 

싱글들은 귀한 인연을 만날 호재를 맞게 될 것이고 이미 인연이 있는 사람은 좀더 거리를 두고 상대를 이해하고 생각하는 시간을 가지시기 바랍니다. 

 

 

10년생 범띠 운세

10년범띠운세

 

진취적인 마음을 갖기 쉬우며 당신의 외형이나 명예를 더욱 중시하게 됩니다. 

노력이 너무 과하게 되면 스트레스도 매우 커질 수 있습니다. 

이상이 따르는 운이 도화가 드는 것인데, 나쁜 친구들과 잘못된 길로 빠지지 않도록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