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운세 꿈해몽

2023년 소띠 운세 한방에 정리

햇살고양이 2023. 1. 18. 10:27

오늘은 2023년 계묘년 소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조심해야 할 부분들은 참고하시고 행복 가득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2023년소띠운세
2023년소띠직장운
2023년소띠재물운
2023년소띠사업운
2023년소띠애정운
2023년소띠건강운

 

2023년 계묘년 소띠 운세

2023년 소띠 직장운, 사업운

일에 있어서 기인을 만날때까지 무엇을 해도 제대로 된 평가를 받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직장인인 경우 승진이나 급여인상 등이 쉽지가 않습니다. 

실제적인 수익이 약간 감소할 가능성이 있고 업무 효율도 그다지 이상적이지 않을 수 있으며 상사로부터 신임을 받기도 어려울 수 있습니다. 

 

사업을 하는 경우 다소 수동적이게 될 수 있고 혹여나 투자자를 만나게 되면 함정에 빠지지 않도록 경계하고 조심해야 합니다. 

법규를 잘 준수하고 사회적 공헌에 신경쓰는 것이 좋습니다. 

 

 

2023년 소띠 인간관계

 

2023년 소띠들은 대인관계에 변화가 잦은 해이기에 그에 따라 자연스레 받게 되는 스트레스와 신체적 질병에 노출이 되어 있으니 새로운 사람들과의 다양한 교류를 통해 스스로가 극복해야 합니다. 

 

원래 정이 많은 사람이지만 좋고 싫음이 분명한 타입이기에 그에 따라 사람들과의 마찰이 생기는 경우가 많으나 조금씩 안정되는 운세입니다. 

 

 

2023년 소띠 재물운

 

평소 흥미가 없거나 지출이 아까워 그만둔다면 새로운 기회를 놓치게 될 수도 있다. 

 

성실하고 꾸준히 일한다면 반드시 어느 정도의 좋은 수익을 올릴것이며 일부러 투기를 쫒는다면 사기를 당할 가능성이 높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사업을 할 경우 합법적으로 경영하는 것이 이로우니 투기성 매매나 고수익 상품은 적합하지 않습니다. 

 

 

 

2023년 소띠 애정운

 

연애운 자체는 상승세를 타나 사기를 당하거나 이용당하기 쉬우니 과도하게 이성에 집착하거나 빠지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싱글인 경우 운명의 사람과 만날 수 있으니 그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연인의 경우 관계의 진전을 기대해봐도 좋은해입니다. 

다만 소띠는 기질이 센편이라 감정컨트롤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023년 소띠 건강운

 

건강운은 걱정스럽게도 하향곡선을 그리며, 스트레스로 인한 위장계통의 관리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몸 여기저기 작은 문제가 생길 수 있으며 타인과의 다툼으로 인해 큰 상처를 입을 수 있습니다. 

 

나무가 많은 곳에 자주 가는 것은 좋지 않으며 위험한 놀이는 가능한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소띠 노인의 경우 야외 걷는 것은 좋지 않으며 깊은 숲속을 가는 것 또한 좋지 않습니다.

 

 

 

2023년 소띠 종합운

 

계묘년 소띠들은 성실하게 노력하면서 생활하지만 사소한 실수나 착오로 큰 오해를 사게 될 수 있습니다.

투자 수익 등에 의한 일시적인 재물은은 그다지 좋지 않으니 고위험, 고수익에 의한 투자는 사기나 속아 넘어가기 쉬울 수 있으므로 피하시길 바랍니다. 

 

2023년 소띠들은 약간의 압력을 느낄 수 있으니 상사나 집행부문 기관의 압력을 받게 될 수 있으며 원칙과 규범을 지키며 스스로 다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2023년 인생별 소띠 운세

 

61년 소띠 운세 

61년생소띠운세

 

사업운, 투자운은 좋으나 급하게 소두르지 말고 무리한 투자는 사기를 당하거나 돈을 잃을 수 있으니 삼가하시기 바랍니다. 

 

변화와 확장보다는 내실을 다지는 것이 좋습니다. 

건강운은 심한 우울증, 혈압등을 잘 관리해야 합니다. 

 

 

73년생 소띠 운세

 

73년생소띠운세

 

소띠 중 가장 운세가 좋습니다. 

지인과 동업운도 좋고 귀인운도 좋습니다. 

그러나 다툼이 생길 수 있으니 자존심을 버리고 충분한 대화로 원만한 인간관계를 유지하시기 바랍니다. 

 

규칙을 위반하지 않도록 하며 도박이나 고위험 투자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야외에 자주 나가는 것은 다치기 쉬우니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85년생 소띠운세

 

85년생소띠운세

 

재물운은 보통으로 무리한 욕심은 구설수에 오를 수 있으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사업적으로 압력이 비교적 클 수 있으며 겉으로 보이는 압력을 받게 되기 쉽습니다. 

 

엄격한 통제를 받게 되기 쉬우며, 이용당하게 될 수도 있고 각종 스트레스를 받게 되기 쉬우니 스스로 마음을 다스리는 지혜가 필요합니다. 

 

고위험 투자나 무리한 투자는 손해를 볼 수 있으니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건강을 위해서 꾸준한 운동과 수련등이 좋습니다. 

 

 

97년생 소띠 운세

97년생소띠운세

 

운이 상승하는 시기는 맞으나 속도조절이 필요한 해입니다. 

사업적으로 그다지 평탄하지 않을 수 있으니 어떤 일이든 너무 과도하게 재지 않은 것이 좋습니다. 

 

시험이나 취업을 통해 사회적 도약을 꿈꾸는 시기이나 시험운이 좋지 않으며 스스로 성실함을 지키며 주어진 과업에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09년생 소띠 운세

09년생소띠운세

 

외부유혹을 받기 쉬우며 학업면에서 공부에 대한 동기가 그다지 강한편은 아니나 관리감독을 강화한다면 어느 정도의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이직하거나 전직하기에 좋은 해이며 특히 부동산이 있는 경우 판매하기 좋은 해입니다. 

 

연애를 일찍 시작하는 것은 질투와 상처를 입게 되기 쉽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