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운세 꿈해몽

2023년 용띠 운세 한방에 정리

햇살고양이 2023. 1. 17. 23:07

용은 힘과 권력을 상징하듯이 권력적인 기질이 강하고 여의주를 갖고 날아오는 것처럼 변화가 많고 양적인 기질이 강하며 모험심도 굉장이 큽니다. 

 

다소 조심해야 할 것도 있지만 크게 나쁘지 않은 삼재의 중심에 선 눌삼재지만 복삼재의 기운을 타고난 오히려 전화위복이 될 수 있는 기회의 해이기도 합니다. 

 

2023년용띠운세

 

2023년 계묘년 용띠 운세

직장운, 사업운

 

2023년용띠직장운 2023년용띠사업운

 

직장의 경우 다양한 일들을 벌이게 되며 자신과는 다르지만 도움이 되는 동료를 만나서 함께 여러가지 성과를 낼 수 있는 해입니다. 

다만 결실을 이루는데까지 시간이 다소 걸릴 수 있습니다. 

 

낯설고 새로운 일을 시작하면서 실수가 나올 수 있으니 소소한 어려움도 관리가 필요합니다. 

 

평소에 자신이 해왔던 일에 대한 경험과 실력을 잘 살리고 새로운 일을 하더라도 여러가지 일을 너무 많이 벌이기보다는 한 우물을 파는 자세로 임하면 더 크고 빠른 결실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인간관계

 

2023년용띠인간관계

 

만남과 헤어짐이 공존하는 해입니다. 자신을 도와주는 좋은인연과 함께 하는 시간을 보낼 수 있고, 친구나 아랫사람들과의 인연도 괜찮은 편입니다. 

 

하지만, 내가 돌봐야 할 사람도 많은 운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그 과정에서 기운이 지나치게 소진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합니다. 

 

기본적으로 사람들과 결속은 좋은 해이지만, 너무 끌려다니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재물운

2023년용띠재물운

 

투자로 인한 재물운이 좋지 않습니다. 

자신의 재능을 발휘하여 재물을 벌어들이는 측면에서는 양호하며 그로 인해 경제적인 이익으로 연결될 수 있습니다. 

 

일시적으로 들어오는 재물, 투자수익은 누군가를 도와주는데 큰 소비를 하게 될 수 있으니 관리가 필요합니다. 

 

새로운 분야에 도전하면서 알게 모르게 지출이 많아질 수 있으니 잘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사업은 목재를 멀리하시고 사회적 규범을 잘 지켜가며 위험성 높은 투자는 하지 않은 것이 좋습니다. 

 

 

 

애정운

2023년용띠애정운

 

애정운에는 인연을 쉽게 만나게 되는 해입니다. 서로 즐기는 연애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남성은 자신의 적극적인 여성에게 어필하여 연애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결혼에 이르는데는 시간이 걸리는 운이라 볼 수 있기에 이성에게 너무 목을 메기보다는 가벼운 마음으로 접근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금전적인 손실을 보게 됩니다. 

 

여성은 기존의 이성과 약간의 갈등이 예상되고 새로운 이성을 만날 운이 있고, 다만 연인을 따라 투자하는 것을 조심해야 합니다. 

 

 

건강운

2023년용띠건강운

 

건강운은 양호한편은 아닙니다. 초반부터 건강관리에 주력할 필요가 있으며 수면리듬을 잘 관리해야합니다. 

 

스트레스로 인한 두통이 생길 확률이 높으니 스트레스 관리를 잘 해야 합니다. 

 

위장, 피부질환을 조심해야 하며, 등산 야외활동은 조심해야합니다. 

 

 

종합운

 

2023년용띠종합운52년생용띠운세 64년생용띠운세 76년생용띠운세 88년생용띠운세 00년생용띠운세

 

새로운 향해에 나서지만 풍랑도 적지않은 운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처음 계획했던 것이 100%이러우질 것이라고 생각하지 말고 7할만 달성해도 다행이라고 생각하는 것이 좋습니다.

 

처음부터 무리하고 이상적인 꿈을 꾸지 말고 보수적으로 목표를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무엇보다 올해 건강을 잘 지켜야 하며, 철저한 건강관리를 해야합니다.

 

 

 

 

2023년 연생별 용띠 운세

52년생 용띠 운세

 

결정은 과감하게 해도 되는 해이며 지나친 생각은 기회를 놓칠 수 있습니다. 

재물운이 따르긴 하지만 크게 소득이 늘진 않으며 일상 소비가 적지 않을 수 있습니다. 

건강은 위장기능이 좋지 않을 수 있으니 관리가 필요합니다. 

장거리 이동과 높은 곳에 오르는 것을 피하시길 바랍니다.

 

 

64년생 용띠 운세

 

활동이 왕성한 해이며 열심히 일해서 버는 돈이며 안정적이고 합리적 수익이 따르는 해입니다. 

단지, 목표를 너무 높지 않게 잡아야 평탄하게 진행됩니다.

 

안정적인 수익이 증가하며 소비증가로 경제적 압박을 겪을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상사와 마찰을 피하는 것이 좋으며 스트레스 관리를 잘 해야 합니다. 

 

규칙적인 생활로 위장 건강을 잘 지키며 사회적 규범 또한 잘 지키시기 바랍니다.

 

 

76년생 용띠 운세

 

사업적으로 외부의 방해로 어려움이 생길 수 있으니 공부를 위해 돈이 지출될 수도 있습니다. 

일상적 소비가 늘어나니 돈 관리에 신경써야 하며 직장상사와 관계를 좋게 유지해야 합니다.

시비를 걸거나 몸싸움을 하지 말아야 다치는 것을 피할 수 있습니다.

 

88년생 용띠 운세

 

88년생 용띠의 재물운이 가장 높은 해이며 매우 좋은 기회들이 있을 것입니다. 

고수익, 고위험 투자를 멀리해야 하며 윗사람의 도움으로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습니다. 

 

규범을 준수하지 않거나 법률에 저촉되는 행동을 한다면 압력을 받게 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장관리를 잘하시기 바랍니다

 

 

00년생 용띠 운세

 

안정적인 수입이 들어오게 될 것이며 좋은 기회들이 생기게 됩니다.

노력한만큼 성과가 나오지 않을 수 있으니 감정 컨트롤을 잘해야 합니다. 

 

너무 과하게 재물에 욕심을 삼가하며 고위험 투자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간관계를 잘 하는 것이 좋으나, 상사와의 대립은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애정면에서 부담이나 스트레스가 생길 수 있습니다. 

 

 

 

 

2023년 양띠 운세 한방에 정리

2023년 계묘년 대박띠는 뱀띠, 양띠, 개띠로 많이들 얘기합니다. 오늘은 2023년 양띠 운세를 나이대별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3년 양띠운세 총운 ​ ​ ① 길(吉) : 가족 구성원 또는 지인의 도

c.essencekoko.com

 

 

2023년 돼지띠 운세 한방에 정리

오늘은 2023년도 돼지띠 운세, 총운 및 금전운, 애정운, 연도별 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3년 돼지띠 총운 길(吉) : 마음에 여유를 가지고 베풀면 나중에 큰 이득으로 돌아온다 흉(凶) :

c.essencekok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