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운세 꿈해몽

2023년 양띠 운세 한방에 정리

햇살고양이 2023. 1. 17. 15:00

2023년 계묘년 대박띠는 뱀띠, 양띠, 개띠로 많이들 얘기합니다.

오늘은 2023년 양띠 운세를 나이대별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3년양띠운세
2023년양띠

 

2023년 양띠운세 총운

​ ​ ① 길(吉) : 가족 구성원 또는 지인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한 해이고, 의지하고 믿고 갈때입니다.

 

​ ​ ② 흉(凶) : 위기와 기회가 같이 오는 해로, 힘들다고 좌절하면 좋은 기회가 오지 않습니다.

 

​ ​ 즉 , 힘들었지만 좋은운이 들어오고, 힘들 것 같지만 더 좋은 운이 찾아옵니다.

혼자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하다가도 가족과 주변지인들이 나를 도와줍니다.

내가 의지할 수 있는 사람이 있다는 겁니다.

 

​ ​어떤 어려움이 있더라도, 극복할 수 있는 한 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2023년양띠금전운 2023년양띠금전운세

​ ​ ​

 2023년 양띠 금전운세

돈은 한 번에 빠져나가 곤경에 빠진다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재산 관리가 필요합니다.

전체적으로 운은 올라가지만 금전운이 갑자기  빠질 때가 있습니다. 그런 경우 본인 스스로 관리하는 것보다도 주변 지인들이 알아서 하는 것이 유리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2023년 양띠 애정운세

갑자기 좋아졌다가 싫어지기도 합니다. 감정기복이 심할 수 있기 때문에 마음을 다스릴때입니다.

 

지금 운을 전체적으로 다보면 기복이 매우 심하게 나오는데, 기복이 심한데도 길운에 가깝습니다.

단, 기복이 너무 심하다 보니까  '업다운' 부분이 너무 심해서  '좋고나쁘고'가 좀 반복될 수 있습니다.

​ ​하지만 이런 기복이 반복되는 것을 주위의 사람들이나 지인들이 막아줄 그런 해라고 보시면 됩니다.

 

 

2003년 21세 양띠운세

​① 금전운 ★☆☆☆☆

② 건강운 ★★★★★

③ 러브운 ★★★★★ ​ ​

 

올해 21살되신 분들도 금전운이 좋지는 않지만 건강과 애정운이 너무 좋은 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사실 21살이니 금전, 돈 벌일 보다는 건강하고 애정운만 좋아도 무난한 해로, 연애도 열심히, 학업 등의 활동도 열심히 한마디로 기운이 굉장이 넘치는 해이므로21세는 너무 좋은해라고 보시면 됩니다.

 

2003년양띠운세

1991년 33세 양띠운세

① 금전운 ★★☆☆☆

② 건강운 ★★★★★

③ 러브운 ★★★★☆ ​

 

​양띠인 33살을 보면 금전이 2개밖에 안되지만 건강과 애정운이 너무 좋은걸로 나옵니다. 

이 말은 이제 결혼 적령기에 들어온 여성/남성분들은 결혼계획까지는 비교적 쉽지만 그 과정에 위기가 있을 수 있습니다.

 

 

결혼까지 가는 과정에서 다툼이 있을 수 있지만 주변 친구나 지인, 부모님들이 충분히 커버해줄 수 있습니다.

즉, 약간의 다툼이 있을 수도 있고, 주변의 도움을 받아 무사히 나아간다면 행복한 결혼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그 다음에 사업이 조금 안좋은데, 갑자기 사업을 시작하거나 장사를 한다면 돈이 많이 벌리지는 않을 겁니다. ​

하지만 추후 사업이나 장소에 대해 인정을 받기 때문에 조금만 참으면, 금전운도 다시 돌아올 것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1991년양띠운세

1979년 45세 양띠운세

① 금전운 ★★★★☆

② 건강운 ★★★☆☆

③ 러브운 ★★★★☆ ​ ​

 

45살의 양띠분들은 금전운도 좋고 건강운, 애정운 모두 굉장히 좋습니다. ​ ​

한마디로 힘이 넘치는 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너무 힘이 넘치다보니 이것이 오히려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과격한 운동으로 위험한 일, 갑자기 좋았다 싫어지는 애정운, 일시에 좀 안좋은 곤경에 빠질 수 있는 금전운 등 전체적인 총운이 79년생 45살 양띠와 정확하게 일치가 됩니다. ​ ​

 

즉, 너무 운이 좋으니까 정말 잘 될거라고 생각을 해서 일을 밀고 나가게 되는데 이때 분명히 위험한 일이 한번 정도는 생기게 됩니다.

 

 

​특히 사업하시는 분들은 좀 갑자기 생기는데 이말은 본인이 예측하기 어떤 환경에 있는 것입니다. 

자연재해나 국가적인 시스템상의 문제, 어떤 환경의 상권 문제든 내가 예측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닌겁니다.

 

이렇게 갑자기 발생을 하는 것들로 인해서 위험이 발생할 수 있기때문에 혼자서 해결할 수 없는 상황이 되어버립니다. 

이럴때는 반드시 주변 사람들과 상의하면서 믿고 의자하는게 가장 좋다고 보시면 됩니다.

 

1979년양띠운세1967년양띠운세

 

1967년 57세 양띠운세

① 금전운 ★★☆☆☆

② 건강운 ★★★☆☆

③ 러브운 ★★★★☆ ​

 

57세 되시는 분들은 금전운도 평균이상이고 건강운 애정운들도 전부 다 좋다고 나옵니다.

정년퇴직이 다가오는 분들에게도 어떤 면에서는 굉장히 좋다고 할 수 있는데, 건강운이 좋고 애정운이 좋다는 얘기는 주변 사람들의 평판이 좋다는 얘깁니다.

 

그러다보니 남들이 정리해고 되거나 퇴직할때도 나는 충분히 버틸수가 있다는 뜻이기에 이럴때는 내가 굳이 나서서 먼저 그만둔다고 할 필요가 없습니다. 

 

 

 

2023년 계묘년 대장군 이사방향, 삼살방위 대장군방위

2023년은 계묘년 검은 토끼의 해입니다. 이사 계획을 앞두고 계신 분들은 대장군 방향과 삼살방향이 궁금하시리라 생각됩니다. 예로부터 이사방위에서 대장군방위와 삼살방위는 조상님들께서도

c.essencekok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