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운세 꿈해몽

돈 줍는 꿈해몽 22가지

햇살고양이 2023. 1. 11. 06:25

지난맘 평안하셨나요?

꿈은 여러가지 의미를 나타낸다고 하는데 어떤이는 평소에 보고 듣던 것이 그대로 꿈에 나타나기도 하고 강렬하게 소망한게 꿈에 그대로 나타나기도 합니다.

 

헌데 전혀 경험해보지도 생각해보지도 못한 것들이 꿈에 나타나 기억에 오래남는다면 우리 앞날에 비춰질 예지몽이기도 할까요?

오늘은 돈꿈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내 앞에 놓여진 불행과 행운을 받아들여 인생에 중요한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돈 줍는 꿈

 

1. 돈을 줍는 꿈 ​

돈 줍는 꿈

돈을 줍는 꿈은 재물운이 들어온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다가올 미래에 나에게 재물이 들어올 기회가 찾아오게 됨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부의 축복은 평소에 내가 하는 일로부터 발현될 수도 있고 뜻하지 않은 곳에서 거금을 얻는 횡재수 일수도 있습니다.

어느쪽이던 기회가 온다면 이를 잘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지몽 : 꿈에서 미래를 예측할 수 있다는 사실, 정말일까요?

예지몽은 꿈 속에서 미래를 예지하는 능력을 말합니다. 이러한 능력은 역사 속에서도 많은 인물들에게 끊임없는 호기심과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공해 왔습니다. 예지몽의 역사 예지몽의 역사는

ko.gritmami.com

 

2. 남에게서 돈 받는 꿈

남에게서 돈 받는 꿈은 타인으로부터 비롯된 근심걱정을 의미하게 됩니다. 

알고 지내던 다른 사람이 만들어낸 일로 내가 고심하게 될 수 있습니다. 

 

이때 타인으로부터 얼마나 많은 돈을 받게 되었는가가 고민과 걱정의 크기를 나타내게 됩니다. 

많은 돈을 받으면 받을 수록 고민의 크기 역시 커지게 됩니다.

 

돈 줍는 꿈

 

3. 돈들어 있는 가방을 줍는 꿈

돈 줍는 꿈

돈이 들어있는 가방 혹은 지갑을 줍는 꿈은 새로 진행하는 일로부터 큰 이익을 보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지금하는 일로부터 벗어나 새로 투자한 투자처로부터 이익이 발생할 수 있고 이직하거나 업종을 변경한곳으로부터 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4. 돈 잃어버리는 꿈

돈을 잃어버리는 꿈은 다른사람과 갈등을 겪을 일이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타인으로부터 비난 받거나 송사에 휘말리는 등 다른 사람과 관련한 악재에 휘말리게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구설수에 휘말리게 되지 않도록 평상시에 나의 행실을 올바르게 해야 할 필요성이 있습니다.

돈 줍는 꿈돈 줍는 꿈

 

5. 새돈을 받는 꿈

꿈에서 돈을 받았는데 빳빳한 새돈이었다면 새롭게 시작하는 일로부터 이익이 있을 것을 뜻하는 꿈으로 시험의 합격, 채용등의 좋은 소식이 들릴 징조로 해석하게 됩니다. 

 

 

6. 돈을 도둑 맞는 꿈

집에 도둑이 들어 돈을 도둑맞는 꿈은 다른 사람과 시비에 휘말리게 되거나 비난을 받고 갈등을 겪게 될 것을 뜻하는 꿈으로 당분간 행실과 말을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돈 줍는 꿈돈 줍는 꿈

 

7. 돈이 바람을 타고 날아드는 꿈

돈이 바람을 타고 날아오는 꿈은 멀리 떨어져 있는 사람으로부터 기뻐할만한 좋은 소식을 듣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오랜기간 만나지 못한 친구로부터 경사로운 소식을 듣게 되거나 오랜기간 연락이 닿지 않았던 친척의 소식을 듣게 될 수 있습니다. 

 

 

8. 돈을 세어보는 꿈

돈 줍는 꿈

돈을 세어보는 꿈은 조만간 나에게 질병이 생기거나 사고를 당하는 일이 발생할 수 있으니 내가 가진 돈이 엉뚱한 곳으로 새어나갈 수 이음을 경고하는 꿈으로 해석합니다.

 

내가 예상하지 못한 곳에서 나의 재물이 빠져나갈 수 있기 때문에 돈관리에 유념하여야 합니다. 

 

 

9. 통장에 돈이 들어오는 꿈

돈 줍는 꿈

통장에 돈이 입금되는 꿈은 경제적인 어려움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곧 경제적인 어려움에서 해소되게 됨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빚을 모두 갚게 되거나 돈이 빠져나가던 악제가 한순간에 해소되게 됩니다. 

 

 

10. 돈을 숨기는 꿈

돈을 숨기는 꿈은 큰 목돈을 만들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열심히 저축하여 목돈을 만들수 있고 주택이나 부동산을 구매하는 일이 생겨나게 될 수 있습니다. 

 

 

 

11. 산이나 섬에 돈이 많이 쌓여있는 꿈

산이나 섬에 돈다발이나 황금이 많이 쌓여있는 것을 발견하는 꿈은 횡재수가 들어오는 길몽이므로 조만간 생각지 못한곳에서 많은 재물이 들어오게 됨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돈 줍는 꿈돈 줍는 꿈

 

12. 남에게 돈을 주는 꿈

다른사람에게 돈을 주는 꿈은 조만간 나의 도움을 필요로 하는 사람이 등장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으로 혹은 그들에게 도움을 주게되면 나의 도움이 훗날에 큰 보답으로 돌아오게 될 수 있으니 도움을 필요로 하는 사람이 있다면 최선을 다해 도와주는 것이 좋습니다. 

 

 

13. 땅속에서 돈을 파내는 꿈

땅속에 묻혀있는 돈을 파내는 꿈은 그동안 내가 바래왔고 염원하던 일들이 현실로 이루어지게 됨을 뜻하는 길몽으로 시험준비중인 학생은 시험에 합격하고 사업가라면 사업제 성공하며 투자한 곳에서 큰 희소식을 보게 될 수 있습니다. 

 

돈 줍는 꿈

 

14. 지폐가 공중에서 무더기로 떨어져 줍는 꿈

여러가지의 좋은 소식을 받게 될 것을 나타내는 꿈으로 자신이 하는 일이 예상 밖으로 크게 성장하고 여러 단체들로부터 재물을 얻을 징조입니다. 

 

 

15. 빌려준 돈을 달라는데 주지 않는 꿈

하는 일마다 짜증나고 잘 풀리지 않고 정신적 육체적으로 고통을 받을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16. 붐비는 거리에서 동전 줍는 꿈

사소한 일로 인하여 가까운 사람들과 심한 다툼이 생기거나 안좋은 일로 인해 구설수에 오를 것을 암시합니다. 

 

돈 줍는 꿈돈 줍는 꿈

 

17. 돈이 가득한 금고가 활짝 열려 있는 꿈

큰 재물이 들어오게 되거나 연구나 학문을 통해 진리를 깨닫게 될 징조입니다. 

 

 

18. 길에서 여러장의 찢어진 지폐를 줍는 꿈

자신과 가까운 지인이나 가족 중에 오랜 시간 병으로 고생하다 잃게 되거나 이로 인해 오랜시간 슬픔에 빠질 징조입니다. 

 

 

19. 길에서 새 지폐를 줍는 꿈

좋은일거리나 귀중한 정보 등을 서로 주고 받을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합니다. 

 

20. 누군가 지폐를 주워 가지고 가는 것을 보는 꿈

자신이 하는 일이 잘 풀리지 않고 자신 주변에 근심이나 걱정할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21. 지폐가 가득한 금고를 들고 집으로 들어 오는 꿈

많은 곳에 투자한 것들이 좋은 결과를 얻어 많은 이익이 생기고 사업 역시 술술 잘 풀릴 징조입니다. 

 

 

 

22. 지폐가 들어 있는 보따리를 메고 집으로 들어 오는 꿈

궁핍한 생활이 차츰 나아질 것을 상징하고 이로 인해 차츰 재산도 늘어나 부자가 될 것을 상징합니다. 

 

 

 

 

 

 

로또 복권 당첨되는 꿈해몽 (나, 친구, 연인, 가족, 친척)

로또나 복권 당첨 꿈의 의미는 누가 복권에 당첨되었는지에 달려있습니다. 자신이 복권에 당첨된 꿈 자신의 복권 당첨을 꿈꾸면 종종 반대의 의미일 수 있습니다. 그것은 재산이 감소하고 재정

c.essencekoko.com

 

로또 / 복권 당첨 꿈 7가지 의미

복권 당첨꿈은 좋은 꿈일까요? 안좋은 꿈일까요? 보통 복권 당첨 꿈은 대체로 거꾸로 된 꿈이라고 합니다. 즉, 복권 당첨을 꿈꾸는 것은 재산이 떨어질 것이라는 경고와 같습니다. 꿈을 꿀때쯤이

c.essencekoko.com

 

예지몽 : 꿈에서 미래를 예측할 수 있다는 사실, 정말일까요?

예지몽은 꿈 속에서 미래를 예지하는 능력을 말합니다. 이러한 능력은 역사 속에서도 많은 인물들에게 끊임없는 호기심과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공해 왔습니다. 예지몽의 역사 예지몽의 역사는

ko.gritmami.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