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운세 꿈해몽

지각하는 꿈 -학교,회사

햇살고양이 2023. 2. 20. 06:40

학교에 지각하는 꿈을 꾸거나 회사출근시간에 늦어서 시간에 쫓기는 꿈을 꾸셨나요?

같은 지각꿈이라고 하더라도 누가 하는지, 어떤 상황인지에 따라 꿈해몽이 모두 달라집니다.

지금부터 상황별 지각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지몽이란?

꿈에서 본 일들이 현실에서 그대로 일어나는 이상한 느낌을 받으신 적이 있으신가요? 누구나 이상하게 선명한 기억들과 어디서 본듯한 장면이 일어나는 듯하다면 간밤에 꾸었던 꿈이 예지몽인

c.essencekoko.com

 

학교에 지각하는꿈​

학교에 지각하는꿈은 부정적인 꿈 해몽으로 풀이됩니다.

주변의 친구 및 지인과의 사이가 멀어지거나, 스승 및 상사와의 관계가 안좋아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일반적으로 관계에 있어서 안좋아지는 상황은 상대방의 입장을 생각하지 못한 경우가 많습니다.

한번 나빠진 관계가 영원히 나빠지는 것이 아니기에, 좀 더 상대방을 생각해보며 노력하는 태도가 필요한 시점입니다.

 

시험시간에 늦는꿈

시험시간에 늦는 꿈은 지각꿈 해몽 중 대표적인 흉몽입니다.

자신의 실력은 높은데, 실제로는 저평가가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노력을 많이 한 만큼 가장 억울한 상황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실력이 출중하다면 언젠가는 누군가 알아주기 때문에 흔들리지 않는 멘탈을 가지는 것이 중요합니다.

 

회사 지각하는꿈

회사 지각하는꿈은 현재 하고 있는 일에 어려움이 닥칠 것을 암시합니다.

자신이 하는 일이 항상 승승자구로 잘 풀리면 좋겠지만, 그러지 못할 때가 있습니다.

쉽지 않은 상황이지만 꿋꿋하게 자신의 맡은 바를 한다면 다시 좋은 결과가 나오리라 생각합니다.

 

 

결혼식 지각하는꿈

혼인을 약속한 사람이 있다면 서로 좋지 못한 감정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특히 연인관계에서는 좋은 감정이 큰 만큼 부정적인 감정도 크게 와닿습니다.

서로 노력하는 태도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버스를 놓쳐 지각하는꿈

버스를 놓쳐 지각하는꿈은 경쟁에서 밀리게 됨을 암시합니다.

어떤 일이든간에 경쟁자가 존재합니다.

 

경쟁에서 항상 승리한다면 더할나위 없이 좋겠지만, 이번 꿈은 경쟁에서 지게 됨을 의미합니다.

경쟁에서 지게 된 요인을 파악하고 좀 더 이성적으로 생각하는 태도가 필요합니다.

 

천재지변으로 지각 하는꿈

꿈속에서 천재지변과 같은 외부적인 요소로 지각하는 경우 재물운 및 건강이 나빠지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어떤 부분에 문제가 생겨 예상치 못한 지출이 생기거나, 건강의 적신호가 발생할 수 있는 시기입니다.

 

늦잠 자서 지각하는 꿈

늦잦 자서 지각하는 꿈은 과중한 업무가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평소 할당량 보다 많은 일로 인해 지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힘든 시기는 항상 오는 것이 아니기에, 조금 더 인내하며 견디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친구가 약속에 늦는꿈

친구가 약속에 늦는 꿈을 꾼다면 현실에서 그 친구에게 불만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미 자신이 느끼고 있는 것일 수도 있고, 자신도 모르게 느끼는 불만일 수도 있는 것이지요.

자신이 느끼는 불만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해결해나가는 것이 마음적인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습니다.

 

면접 지각하는꿈 

취직 기간이 길어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만약 직장이 있다면 승진 기간이 길어질 수 있음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결과에 대해 항상 긍정적인 기대 보다는 현실적인 판단을 하는 것이 오랫동안 달려나가는데 있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힘든 시기이지만 이성적으로 판단하는 생각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예지몽이란?

꿈에서 본 일들이 현실에서 그대로 일어나는 이상한 느낌을 받으신 적이 있으신가요? 누구나 이상하게 선명한 기억들과 어디서 본듯한 장면이 일어나는 듯하다면 간밤에 꾸었던 꿈이 예지몽인

c.essencekok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