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운세 꿈해몽

왕벌 꿈해몽

햇살고양이 2023. 2. 15. 11:55

 

왕벌이 나온 꿈을 꾸셨나요?

좋은 꿈 같으신가요? 아니면 불길한 꿈 같으신가요?

왕벌 꿈 역시 꿈 속 상황에 따라 그 의미가 다르게 풀어진다고 합니다. 

다양하게 정리해보았으니 유익하게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예지몽이란?

꿈에서 본 일들이 현실에서 그대로 일어나는 이상한 느낌을 받으신 적이 있으신가요? 누구나 이상하게 선명한 기억들과 어디서 본듯한 장면이 일어나는 듯하다면 간밤에 꾸었던 꿈이 예지몽인

c.essencekoko.com

 

왕벌에 쏘이는 꿈

이는 기본적으로 왕벌꿈 해몽 흉몽으로 누군가의 위협이나 공격 등으로 한동안 마음고생을 하게 되거나 몸이 아파 병원신세를 질 수 있음을 뜻합니다.

하지만 다르게도 풀이가 됩니다. 작가 등 창작쪽 일을 하는 사람이라면 자신의 작품에 대해 평가를 받을 수 있고 또 왕벌 태몽으로 아이를 낳게 될 수도 있습니다.

 

 

왕벌이 도망가는 꿈

왕벌이 나를 보고 도망쳤다면 이는 왕벌꿈 해몽 흉몽으로 나를 배신하거나 뒷통수를 칠 사람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왕벌 죽이는 꿈

누군가와 약속한 일이 마침내 이루어지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또 여러 골치아픈일들이 해소되고 좋은 소식이 들려올것을 뜻하기도 합니다.

 

 

왕벌 잡는 꿈

중요한 계약이나 약속이 성사됨을 뜻합니다.

맨손으로 왕벌을 잡았다면 본인에게 유리한 방향으로 일이 추진될것을 의미하는 왕벌꿈해몽 길몽으로 풀이됩니다.

 

 

왕벌이 꿀을 빠는 꿈

지금 추진하고 있는 일, 사업, 계약, 프로젝트 등이 계획대로 착착 진행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왕벌집 꿈

꿈에 왕벌집이 보였다면 이는 기본적으로 왕벌 태몽으로 해석되며 태몽이 아니라면 사업체 등의 확장, 번성 등을 뜻합니다. 단, 왕벌집이 비어있었다면 이는 경제적으로 힘들어짐을 암시하니 참고하세요.

 

 

왕벌떼 꿈

왕벌떼가 나에게 달려들거나 공격하려 했다면 라이벌 등 반대세력에게 시달리게 되거나 또는 강력한 세력이 등장해 위기에 빠지게 될 것을 뜻합니다.

 

왕벌떼가 집안으로 들어왔다면 가족 중 누군가가 아프거나 집안에 우환이 찾아오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왕벌떼를 그냥 보기만 했다면 금전운, 재물운의 상승으로 수중에 재산이 늘어나고 경제적인 여건이 좋아지게 됨을 의미합니다.

 

왕벌 떼가 꽃에 모여들었다면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겨 잔치를 벌이거나 파티를 열고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게 될 것을 뜻해요.

 

 

 

예지몽이란?

꿈에서 본 일들이 현실에서 그대로 일어나는 이상한 느낌을 받으신 적이 있으신가요? 누구나 이상하게 선명한 기억들과 어디서 본듯한 장면이 일어나는 듯하다면 간밤에 꾸었던 꿈이 예지몽인

c.essencekok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