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운세 꿈해몽

이혼하는 꿈

햇살고양이 2023. 2. 15. 10:55

 

 

부모님 이혼 하는 꿈은 대체적으로 집안에 문제가 발생이 되면서 심란해지게 된다고 하니 조심하시는 게 좋습니다.

집에 불화가 생기게 되면서 시끄러워지게 된다고 합니다.

식구들과 사소한 일들로 인하여 다툼이 생기게 되고 갈등이 생긴다고 하네요.

오랫동안 집안 분위기가 좋지 않다고 합니다.

 

 

 

예지몽이란?

꿈에서 본 일들이 현실에서 그대로 일어나는 이상한 느낌을 받으신 적이 있으신가요? 누구나 이상하게 선명한 기억들과 어디서 본듯한 장면이 일어나는 듯하다면 간밤에 꾸었던 꿈이 예지몽인

c.essencekoko.com

 

부모님, 이혼을 하는 꿈

 

이혼을 하는 꿈 상대방에게 내가 이혼장을 내밀거나 혹은 내가 이혼을 당하시는 꿈을 꾸신 경우라면 이것은 나에게 좋은 만남이 찾아오게 된다는 꿈해몽이 숨어 있습니다

 

짝사랑하시던 사람과 내가 맺어지게 되시거나 혹은 내가 기다리고 기다리던 사람이 나를 찾아온다고 합니다

 

끊어진 사랑이 다시 이어진다고 하니 참 좋은 꿈해몽이 숨어 있네요

열렬한 사랑을 하시게 된다고 합니다

내가 바라고 있었던 사랑이 나에게 찾아왔다면 주저하지 마시고 적극적으로 행동으로 옮겨 주셔야 합니다

 

 

이혼 전 시어머니께서 나에게 돈을 주시는 꿈

나에게 뜻밖의 횡재가 나를 찾아오게 된다고 합니다 뜻하지 않은 곳에서 나에게 재물이 찾아온다고 합니다

내가 하고 있는 일들을 내가 성공적으로 해결하시게 되면서 경제적으로 여유가 생긴다고 하네요

 

이혼 수속을 내가 마치는 꿈

내가 하는 모든 일들이 제대로 이루어 지지 않게 되면서 내가 마음고생을 많이 하시게 된다고 합니다

내가 노력했었던 일들이 수포로 돌아가 버린다고 하네요

 

이혼을 하시는 꿈

내가 하는 일들이 모두 실패로 돌아가 버린다고 합니다

대인관계에 문제가 발생된다고 하네요 내가 하고 있는 일들이 갑자기 중단이 될 수 있다고 하니 조심하세요

 

이혼을 하신 전 남편이 나의 꿈속에 찾아와 만나시는 꿈

나에게 불만스러운 일들이 생긴다고 합니다

친구가 이혼을 하는 꿈을 꾸신 경우라면 나에게 있어서 인간관계가 넓어지게 되고 매력적인 사람 유명한 친구가 되고 싶은 심리몽입니다

 

 

부부 싸움을 하고 난 뒤 이혼을 하시는 꿈

인간관계가 완전히 바뀌게 되면서 나의 마음속 깊은 곳에 응어리가 생긴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헤어진 전 여자친구와 내가 이혼을 하는 꿈은 그 사람과 결혼을 절대 할 수가 없다고 하네요

 

 

형제가 이혼을 하시는 꿈

오랫동안 내가 고민했었던 인간관계 들을 청산하고 새로운 인간관계를 구축하시게 된다고 합니다

이혼 상대와 재혼을 하시는 꿈을 꾸신 경우라면 이것은 현실에서 내가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일들로 내가 행복을 느끼시게 된다고 하네요

 

 

결혼을 하지 않았는데 내가 만일 이혼을 하는 꿈

내가 진행하고 있는 일들이 잘못된 방향으로 흘러가게 된다고 합니다

지금 만나고 있는 인연이 나에게 득보다는 해가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이혼하신 배우자가 만일 꿈속에서 죽는 꿈

내가 골치 아프게 했었던 일들이 드디어 해결이 된다고 합니다

내가 이루고자 하는 일들이 이루어진다고 하네요

 

 

이혼한 배우자와 다시 결혼하시는 꿈

한번 포기를 했거나 혹은 실패했었던 일들을 다시 크게 성공을 시키게 된다고 합니다

이혼 한 배우자가 울고 있는 꿈을 꾸신 경우라면 서로에 대한 오해 감정이 풀려 다시 만나시게 된다고 합니다

 

 

 

예지몽이란?

꿈에서 본 일들이 현실에서 그대로 일어나는 이상한 느낌을 받으신 적이 있으신가요? 누구나 이상하게 선명한 기억들과 어디서 본듯한 장면이 일어나는 듯하다면 간밤에 꾸었던 꿈이 예지몽인

c.essencekok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