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운세 꿈해몽

여자 손금 보는 법

햇살고양이 2023. 2. 11. 19:25

여자 손금 보는 법
여자 손금 보는 법

 

손금을 바꾸면 정말 운명도 바뀔까요?

손금에 팔자가 나타나 있다고 믿는 사람들은 아마 그렇게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손금으로 미래가 이미 정해져 있다고 한다면 우리가 스스로 노력해서 개척해야 할 이유를 앗아가는 운명론은 분명 긍정적이지 못할 것입니다.

 

 

근데 신기하게도 부정적인 영향을 예측하면서도 미래에 대한 궁금증은 쉽사리 없어지지 않습니다.

우리가 손금을 보고, 관상을 보고, 점을 쳐보고, 운세를 보는 이유는 바로 거기에 있을 겁니다.

그리고 미래를 점쳐본다고 하는게 또 다른 재미를 준다는 점도 한몫을 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손쉽게 볼 수 있으면서도 많은 것들을 담고 있는 손금 보는 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중에서도 여자 손금 보는 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자 손금 보는 법
여자 손금 보는 법

 

 

손금 기본선

여자 손금 보는 법
여자 손금 보는 법

여자 손금 보는 법을 알아보기 위해서는 일단 우리의 손바닥을 바라보면 보이는 여러 기본적인 선들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우리의 손바닥에는 생명선, 감정선, 지식선, 운명선 4가지 손금에 대해 알고 있어야 합니다.

이 네가지 손금은 여자 손금 보는 법이 아니라고 하더라고 기본적으로 모든 사람한테 적용되기 때문에 남자도 공통되게 적용됩니다.

그렇지만 세세한 부분에서는 분명 차이가 있기 때문에 여자 손금 보는 법을 분리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생명선

여자 손금 보는 법
여자 손금 보는 법-생명선

여자 손금 보는 법으로 첫 번째로 살펴봐야 하는 손금은 생명선입니다.

기본적으로 생명선에 대해서 알려져 있는 사실은 길고 곧게 이어져 있을수록 수명에 관련해서 길고 평탄한 인생을 보낼 것이라는 해석입니다.

 

그리고 생명선이 짧을 경우에는 수명이 짧고 단명할지도 모르는 중대한 위험을 겪게 될 것이라는 해석이 있습니다.

 

 

혹시 생명선의 중간이 흐리거나 여러 잔금이 손금 일부를 차지하고 있는 경우에는 질병, 잔병치래를 많이 겪을 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여자 손금 보는 법에서 생명선을 볼 때 유심히 봐야 하는 것 중 하나는 선의 굵기입니다.

선이 얇고 흐릿하다면 육체적으로 튼튼하지 못하고 선이 굵고 선명하다면 육체적으로 튼튼 함을 의미합니다.

 

여자 손금 보는 법여자 손금 보는 법
여자 손금 보는 법

 

여자 손금 보는 법에서 생명선을 보는 또 다른 관점은 생명선의 모양입니다.

생명선이 곧게 직선으로 뻗어 있다면 냉정한 성격으로 인해 반려자에 대한 훈과 자식에 대한 운이 없음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생명선이 엄지 쪽으로 말려 들어가는 모양을 가지고 있다면 일생에 큰 질병을 겪게 될 것이라고 해석됩니다.

 

 

감정선

여자 손금 보는 법
여자 손금 보는 법-감정선

여자 손금 보는 법으로 두번째에 살펴볼 손금은 감정선입니다.

감정선은 다르게 말하면 대인관계선이라고도 하는데 가까운 가족은 물론이고 사회적인 관계에도 여러 해석이 들어가는 손금입니다.

 

특히나 연인 사이나 부부 사이의 관계를 알아볼 수 있는 손금입니다.

감정선을 볼 때도 생명선과 마찬가지로 선이 긴지 짧은 지를 우선 살펴보셔야 합니다.

 

 

우선 감정선이 길게 뻗어 있다면 원만한 성격으로 대인관계에 적합한 성격을 가지고 있다 해석이 됩니다.

그러면서 감정선이 위쪽으로 솟아 있다면 솔직한 감정표현과 밝은 성격을 소유하고 있어 인간관계에 정말로 적합하다고 해석해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감정선이 길게 뻗어있을지라도 아래로 쳐져 있다면 감정이 풍부할지라도 표현이 서투른 내성적인 성격을 가진 것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여자 손금 보는 법에서 감정선은 선의 방향에 따라 기본적인 부분들을 간단하게 살펴 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반대로 감정선이 짧은 경우에는 성격이 급해 여러 갈등을 사서 빚어내는 성격으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지식선 

여자 손금 보는 법
여자 손금 보는 법-지식선

지식선 여자 손금 보는 법 세번째로 알아볼 손금은 지식선입니다.

지식선은 다르게는 두뇌선, 지능선으로도 불리며 지적 수준에 대한 부분이기도 하면서 뇌에 관련된 손금이기도 합니다.

두뇌선이 만약 선명하고 곧게 뻗어 있다고 하면 영리하며 이성적일 것이라는 해석도 가능하면서 동시에 신경 쪽의 질환에서 안전하다고 해석되기도 합니다.

 

마약 반대로 두뇌선이 희미하게 형성되어 있으며 짧게 끊어지는 경우에는 만사에 집중력을 가지지 못해 방탕한 생활을 하게 된다고 해석합니다.

동시에 두뇌쪽의 손상, 질환등의 이상을 겪을 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운명선

여자 손금 보는 법
여자 손금 보는 법-운명선

운명선 여자 손금 보는 법의 마지막으로 살펴볼 손금은 바로 운명선입니다.

운명선을 볼 때 조금 다행이라고 할만한 점은 손금이 짧다고 해서 부정적인 의미를 담고 있지 않다는 것입니다.

 

다만 운명선은 길고 뚜렷할 경우 큰 재물이 따르며 성공할 운을 타고났다고 해석되기 때문에 매우 긍정적인 손금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근데 만약 운명선이 짧거나 중간에 중단되는 경우에는 자신의 성공과정이 순탄치 못하거나 많은 고난을 겪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여자 손금 보는 법

 

저는 손금이라는 둥,운명이라는 둥의 말을 믿지 않습니다. 그저 재미 삼아 볼뿐 어떤 의미를 부여하며 보게 되지는 않습니다. 근데 혹시 그거 아시나요? 손금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내가 하는 일, 겪은 경험들, 주변의 사람들의 영향력, 나의 성향의 변화에 따라서 변하기도 합니다.

 

이처럼 자신의 손에 쥐어진 손금이니 만큼 얼마든지 자신의 노력으로 긍정적인 결과를 이끌어 낼 수 있으니 운명론에 휩쓸려 방탕하거나 무기력한 삶을 살지 마시고 주도적인 삶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남자 손금 보는 법

4000여년전 인도에서 성격과 질병을 진단하는 수단으로 사용된 손금 오늘은 손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왼손의 경우 타고난 숙명이나 운명, 오른손은 미래, 후천적인 것을 나타낸다는

c.essencekoko.com

 

반응형